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4. 1. 2. 17:15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리뷰 줄거리 요약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리뷰 줄거리 요약입니다.

소설 속 귀족이 된 토목공학도 김수호. 그런데 뭐? 내 영지가 곧 망할 거라고?
그럼 살려야지. 설계하고, 건설하고, 분양해서.

【전 대륙이 기다려온 특별한 기회! 퍼펙트한 교통, 최상의 학군, 쾌적한 숲세권, 원스톱 프리미엄 영지 라이프의 프론테라 남작령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선착순 분양계약중!】

작가 : 문백경, 망기
출판사 : 문백경
장르 : 판타지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리뷰 줄거리 요약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리뷰 줄거리 요약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리뷰 줄거리 요약 였습니다. 단,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나는 웹툰으로 유입되었는데 약빤듯한 그림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인해 다음편을 참지못하고 소설로 넘어갔다.

 

역시 후회없는 선택! 너무 재미있게 읽었다 연재현황은 네이버웹소설에서 2019년 6월 3일부터 연재되었고 2023년 4월 28일 완결되었다.

 

또한, 네이버 시리즈에서 2020년 11월 12일 총 408화로 완결되었다 그러니 지금 본다면 완결까지 쭉 달릴수 있다.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지만 조금 고민된다면 웹툰을 먼저 읽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한창 연재중인 웹툰을 다 보면 미리보기를 안 볼 수 없을 것이고 미리보기를 다 보면 소설을 안볼 수 없을테니까 말이다. 작가의 말에 쓰는 드립력 또한 전작보다 더 발전한 탓에 종종 정정당당히 댓글에서 겨루자는 베댓을 종종 볼 수 있다.

 

대부분은 독자들도 드립을 장전해와서 댓글창은 점점 전국드립자랑으로 변하는데 이를 보는 재미도 상당하니 종종 다음화로 넘어가기 전에 읽어보면 더욱 재미있게 감상 가능할 것이다

TXT 파일 다운로드 방법
  • 로봇이 아닙니다 를 눌러주세요.
  • 5초가 지나면 광고 건너뛰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자면 간단하게, 로봇이 아닙니다를 눌러주시고,

5초가 지나면 광고 건너뛰기 확인하시면 됩니다.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리뷰 줄거리 요약 


반응형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리뷰 줄거리 요약 입니다.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리뷰 줄거리 요약 확인해주세요.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리뷰 줄거리 요약 소설 바로가기는 원래 그대로입니다.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리뷰 줄거리 요약외에 다른 소설도 확인해보세요

소설 성화 txt 텍본 줄거리 리뷰

 

소설 성화 txt 텍본 줄거리 리뷰

소설 성화 txt 텍본 줄거리 리뷰입니다. '성화'에는 남녀주인공은 물론이고, 주변의 굵직한 인물이 많다. 만약, 남주인공인 '진왕'이나 여주인공 오라비인 '이문산', 혹은 형부인 '완근유'를 주인

text.dream95.com

소설 도망친 아내 txt 텍본 리뷰

 

소설 도망친 아내 txt 텍본 리뷰

소설 도망친 아내 txt 텍본 리뷰입니다. 글 - 설우희 장르 - 로맨스 그 남자와의 결혼하는 조건은 단 하나였다. 소설 도망친 아내 txt 텍본 리뷰 소설 도망친 아내 txt 텍본 리뷰 소설 도망친 아내 txt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