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6. 17. 12:00

군림천하 1~35 txt 텍본 리뷰

군림천하 1~35 txt 텍본 리뷰입니다. 군림천하하면 많은 화제를 이끌고, 최ㅗ의 작품 중에 하나이죠. 한 사내의 땀과 눈물에 얽힌 대서사시!! 지금 시작해보겠습니다.

 

 

군림천하 1~35 txt 텍본 리뷰

용대운문학의 결정판인 소설! 절찬 속에 스포츠 투데이에 연재되었던..! 숱한 화제와 관심 속에 수백만 독자들을 흥분으로 물들게 만들었던 최고의 작품입니다. 군림천하 마침내 만화로 출간하죠.

군림천하
한 사내의 뜨거운 땀과 눈물에 얽힌 대서사시가 여러분 앞에 장대하게 펼쳐질 것이죠.

군림천하 1~35 txt 텍본 리뷰


군림천하라.. 무협 소설과 판타지 소설은 읽어도 읽어도 질리질 않죠? 게다가 이번에 읽은 책은 군림천하입니다. 질릴 수가 없는 워낙 유명한 소설이지요.

 

죽어가는 사부가 남긴 메세지.

너만은 군림천하를 해야 한다는 한마디.. 그것으로, 이것으로 주인공 진산 월의 운명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앐 있습니다. 정말 대단하고, 신비스러운 이야기가 담겨 있는 신무협 장편 대하소설이지요.

 

소설 군림천하에서 묵직한 스토리의 흐름이 참 마음에 들게 만들고, 또한 진산 월과 주변 인물들에 대한 묘사가 세세하고 성격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보통 이러한 경위 또한 알려주기에 흡입력 있게 읽을 수 있는 소설이기도 하고 말이죠. 소설 군림천하의 소설을  읽다가 보면 군림천하에서 캐릭터들의 성격과 상황들에 대한 이야기에 초점이 맞춰있습니다. 그렇기에 앞으로 펼쳐질 내용들이 벌써부터 궁금해지게 만드는 성향이 있지요.

 

군림천하의 주인공인 진산 월의 특유의 느긋해 보이는 성격.. 그리고 거기에 더불어서 무릎까지 땀나게 만드는 진중하게 전하는 한마디가 꽤나 강력하다고 할 수 있죠. 한마디로 한마디에 적들을 때려잡는 패기까지 느껴지는 이 것 이것 한마디가 꽤나 매력적인 소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군림천하에서 주변의 다양한 인물들의 서로 다른 성격이 보이는 방식도 재미있다고 할 수 있어요. 또한 이로 인해서 발현되고 펼쳐지는 작고 큰 사건 사고들로 인해서, 참 재미있습니다. 그들만의 인물을 배워나가는 인물들의 모습을 보는 것 같다고 할 수 있지요. 이 것 또한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포인트가 되고, 나름 무게감 있는 문장들과 흥미들로 인해서 순식간에 읽어나갈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나뭇잎 하나 떨어지는 것 조차 느껴지는 흐름이랄까요.

 

물론 양은 군림천하는 대하소설인 만큼 분량이 방대한 편입니다. 완결은 아직 안 나온 듯하고요.  아직 초반을 읽고 있는지라 뒷 내용들이 궁금하다면, 무협소설을 읽다 보면 내 취향을 파악할 수 있게 됩니다. 재미있게 읽어보시다보면 빠른 시일안에 나의 취향과, 재미를 확인할 수 있게됩니다. 여기에서 저는 주변 인물들보단 주인공에 초점이 맞춰져 있고 주인공이 독보적인 강함을 가지고 있는 스타일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군림천하에서는 초반을 읽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인물들이 벌써 다 마음에 드는 느낌이 든다고 할 수 있지요.

군림천하 1~35 txt 텍본 리뷰


 

 

군림천하를 재미있게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소설이니까요! 군림천하 1~35txt 텍본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