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8. 11. 16:57

소설 얼플귀 txt 텍본 리뷰

소설 얼플귀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얼플귀는 세상이 바뀌고 보스 서리영왕을 잡으면서, 어둑서니가 회귀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 재미있으니 한번 봐보세요.

 

 

소설 얼플귀 txt 텍본 리뷰

세상이 바뀌고 5년. 최종보스가 나타났다.
[지구 에어리어 최후의 보스, 서리여왕이 출현합니다.]
최후의 보스! 그녀만 처치하면 예전처럼 살 수 있다!
인류 최고의 플레이어, 어둑서니 서준호를 포함한 다섯 명의 플레이어가 마침내 서리여왕을 쓰러뜨리지만...
그들은 기나긴 잠에 빠지는 혹독한 대가를 치뤄야 했다.
그로부터 25년 후.
"2층이라니?서리여왕을 죽이면 끝나는 거 아니었어?"
어둑서니가 잠에서 깨어났다.

소설 얼플귀 txt 텍본 리뷰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은 일단 기본적으로 필력이 좋습니다. 또한 스토리 전개도 깔끔하고, 좋죠. 역시 제리엠 작가님 특유의 훈훈함. 그리고 소소한 스토리와 적당히 정의감, 그리고 남들에게 끌리지도 않는 주도적인 성격 자기주관이 확실한 주인공 때문인지, 더욱 빗나는 조연들의 케미가 좋아요.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에서 주인공은 막힘없이 장애물을 깨부숩니다. 그리고 그렇게 성장하는 사이다를 시전하는 모습이 정말 좋죠. 모두가 마음에 들었던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이죠. 물론 여기에다가 단순히 사이다만, 그렇게 주구장창 때리는 모습은 아니고, 먼치킨 주인공이 아닌 주인공의 느낌입니다.

 

시련과 성장통을 겪으면서 나아가는 성장하는 주인공이고, 내적으로도 외적으로 성장하는 성장형 먼치킨의 소설이라고 볼 수 있지요. 주인공은 서준호입니다. 어둑 서니이죠. 흑발과 흑안을 가졌으면서, 5영웅 중에서 한 명입니다. 그리고 남극에 출현한 서리 여왕을 끝내 물리 친 인물이기도 하면서, 25년간 동료들과 같이 얼음 속에 갇혀 있었고요.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을 간단하게 말하자면 장편입니다. 하지만 정주행까지 생각할 정도로 많은 느낌을 받은 작품이죠. 현판인데, 너무나도 재미있는데, 결국 서리 여왕과의 전투에서 승리하긴는데, 하지만 그렇게 동료들과 같이 얼음 속에 갇히게 되면서 25년 뒤에나 혼자서 얼음 속에서 나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깨어난 뒤의 25년. 그런데 인류가 정복한 층은 2층까지밖에 없죠.

 

여기서 또한 자신에게 생긴 서리능력이 있고, 이로인해 동료들의 봉인을 풀 수 있고, 그렇게 그 사실을 알면서 되어 다시 층을 공략하기로 합니다. 또한  동료애가 강하고 자신의 능력을 잘 알고, 잘 사용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캐릭터가 주인공이면서, 장난도 잘 치고 유쾌한 성격을 가졌고, 또한 주인공의 정령으로 다시 태어난 서리 여왕도 정말 너무 귀엽다고 볼수있는데, 이러니.. 작품의 전반적인 평은 정말 좋아요.한번 봐보세요. 추천하죠.

 

진심 제 스스로가 주인공으로 빙의하게 되면서 읽어지고, 등장인물도 입체감 있고, 캐릭터마다 멋지고 특성이 있는데, 특히나 세계관이 탄탄하고 잘 짜여 있습니다. 필력이 좋으니, 긴장감도 있고 스토리 진행도 좋습니다.

TXT 파일 다운로드 방법
  • 로봇이 아닙니다 를 눌러주세요.
  • 5초가 지나면 광고 건너뛰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소설 얼플귀 txt 텍본 리뷰


소설 얼플귀 txt 텍본 리뷰 입니다.

 

소설 얼플귀 바로가기 링크는 원래 그대로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외에 다른 소설 텍본 txt 리뷰

소설 픽미업 외전 포함 txt 리뷰

 

낙향문사전 미리보기 txt 텍본 리뷰

 

낙향문사전 미리보기 txt 텍본 리뷰

낙향문사전 미리보기 txt 텍본 리뷰 입니다. 낙향문사전은 비리로 가득한 과거시험에 낙방한 손빈이 주인공입니다. 사자혁을 만나고, 그의 일대기를 기록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과연 어떤

text.dream95.com

소설 전생자 txt 텍본 baidu 리뷰

 

소설 전생자 txt 텍본 baidu 리뷰

소설 전생자 txt 텍본 baudu 리뷰입니다. 소설 전생자입니다. 유명한 소설이고, 필력이 좋은 글이지요. 시작의 날에 나타난 초자연적 현상에 문명은 무너지고, 여기서 혼란한 세상이 나옵니다. 그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