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8. 10. 16:44

소설 픽미업 외전 포함 txt 리뷰

소설 픽미업 외전 포함 txt 리뷰입니다.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워낙 가챠라서.. 여튼 세계 랭킹 5위인 로키가 던전깨면서 정신 잃고, 게임 캐릭터로 변해버렸네요? 소설 픽미업입니다.

 

 

소설 픽미업 외전 포함 txt 리뷰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모바일 가챠게임 픽 미 업!(Pick me up!)
세계 랭킹 5위 마스터 '로키'는 던전을 깨던 중 정신을 잃게 되는데..

뭐? 내가 게임 캐릭터라고?
깨어나보니 레벨도 1, 등급도 1 성인 영웅 한 이스 라트가 되어버린 로키.

지구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초보 마스터와 영웅들을 이끌고 던전 100층을 돌파해야 하는 관문!
'너, 사람 잘못 건드렸어.'
단 한번의 패배도 용납하지 않는 마스터 로키의 강제 캐리기입니다.

소설 픽미업 외전 포함 txt 리뷰


픽미업은 뭔가 뭐라 하긴 그런데, 일단 게임이 나오기에 겜판소라고 하는 게 좋은 것 같은데, 게임 판타지 소설, 하드코어 한 난이도 유명한 모바일 게임 픽미업! 의 랭크 5 위이 주인공이고, 그는 어느 날 갑작스럽게 게임 속 세계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그리고 가장 레어도가 낮은 1성급 영웅이 되어버리게 되어버립니다.

 

모바일 게임 픽미업의 랭커가 게임 속 세계로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고, 여기에 따른 설정이나 세계관이 상당히 흥미로웠던 작품이고, 픽미업 이야기의 전개 자체는 게임 속으로 들어가게 된 주인공이, 초보 게이머인 자신의 마스터의 멱살을 잡아 모든 일들을 캐리 합니다.

 

그렇게 스테이지를 깨고 성장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지만, 그 안에 게임과 세계에 관한 진실, 주인공의 성장이 꽤나 매력적으로 그려져 흥미를 유발하는 소설이고, 하지만 어느 정도 후반부 진행이 꽤 빠르게 느껴져서 다소 아쉬웠다고 볼 수 있고, 일단 개연성.. 일단 복선을 꽤나 많이 깔아 뒀으면 회수해야 하는데.. 약간 뜬금없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약한 능력치 가지고 발악하며 살아남는 초반부가 재밌는데, 작품 내 게임 설정이 상당히 독특하고 마음에 드는고, 픽미업은 작품내 등장하는 캐릭터 수집형 모바일 게임이고, 그리고 레어도에 따라 캐릭터의 강함이 다르며, 캐릭터의 성장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여기에 따른 중복 캐릭터가 없으며, 개인의 계정별로 게임 내 세계관이 다르고, 픽미업은 공통적인 스토리 라인은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세계의 멸망을 막아내는 것이 목표이고, 플레이어의 직접적인 컨트롤 구간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죠.

또한 캐릭터를 뽑고 성장시킨 후에 파티를 구성하여 스테이지에 투입하는 것이 플레이어의 일이고, 이렇게 투입된 캐릭터가 알아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기 시작한 1성급 영웅 한 이스 라트의 이야기가 픽미업이죠.

TXT 파일 다운로드 방법
  • 로봇이 아닙니다 를 눌러주세요.
  • 5초가 지나면 광고 건너뛰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소설 픽미업 외전 포함 txt 리뷰


소설 픽미업 외전 포함 txt 리뷰입니다.

픽미업 소설 바로가기 링크는 원래 그대로

픽미업 소설 외에 다른 소설 텍본 txt 리뷰

낙향문사전 미리보기 txt 텍본 리뷰

 

낙향문사전 미리보기 txt 텍본 리뷰

낙향문사전 미리보기 txt 텍본 리뷰 입니다. 낙향문사전은 비리로 가득한 과거시험에 낙방한 손빈이 주인공입니다. 사자혁을 만나고, 그의 일대기를 기록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과연 어떤

text.dream95.com

소설 전생자 txt 텍본 baidu 리뷰

 

소설 전생자 txt 텍본 baidu 리뷰

소설 전생자 txt 텍본 baudu 리뷰입니다. 소설 전생자입니다. 유명한 소설이고, 필력이 좋은 글이지요. 시작의 날에 나타난 초자연적 현상에 문명은 무너지고, 여기서 혼란한 세상이 나옵니다. 그

text.dream95.com

소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다운 리뷰

 

소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다운 리뷰

소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다운 리뷰입니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는 정말 재미있는 소설이니까, 즐겁게 재미있게 봐주세요~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무료보기는 링크 타시고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