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2. 28. 11:41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1~642 리뷰 .txt 텍본 완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입니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1~642 리뷰. txt 텍본 완입니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은 판타지 소설입니다. 기본적으로 필력이 좋아서 읽기도 쉽고, 좋게 쭉쭉 읽히죠. 또한 스토리도 일단 깔끔하고, 전개도 좋아서 금방 읽을 수 있는 소설이죠.

또 작가님은 제리 엠 작가님인데, 글에서 나타나는 훈훈 함고 섬세함도 좋고, 소소하지만 즐겁고 재미있는 스토리, 그리고 너무 과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적지도 않는 정의감과 뭔가 판타지에서 우유부단하게 나와 여기저기 끌려다니는 그런 성격이 아닌, 주도적인 성격의 주인공을 나타내고 있어 주어서 정말 좋죠.

 

거기에 성격 확실하고, 알거 아는 주인공뿐만 아니라, 조연들도 케미가 정말 좋습니다. 이렇게 글을 써야 재밌지!라고 느껴지는 필력으로, 조연들도 개성이 있고, 특성이 있으며 살아있습니다.

 

그럼 얼어붙은 플레이어 귀환. txt 텍본 다운 리뷰를 보겠습니다.

첨부해둔 파일은 시간의 지남에 따라 사라지기도 합니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 txt 텍본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기다려주시고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txt 텍본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얼어붙은 프레이어의 귀환에는 세상이 바뀌고 5년 뒤, 최종 보스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지구 에어리어 라는 곳의 최종이자 최후의 보스인, 서리 여왕이 출몰하죠.

 

최후의 보스인 서리여왕! 그녀를 잡아야만 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다고들 생각합니다.

그들의 정의감으로 앞에 나서죠.

 

인류 최고의 플레이어인 어둑서니라는 서준호! 그리고 그의 동료인 5명의 플레이어!

그들은 이 최후보스인 서리 여왕을 처치하기 위해 나서고, 마침내 서리 여왕을 쓰러뜨리는 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최후의 보스였습니다. 당연히 리스크가 있고..

그들은 그 대가로 25년이나 길고 긴 시간속에서, 기나긴 잠에 빠져들어버리죠.

그렇게 혹독한 대가를 치뤄야 했습니다.

 

시간은 정해져있지않았지만, 딱 25년 이 지난 후.

인규 최고의 플레이어인 어둑서니 서준호가 깨어납니다.

그리고 말하죠.

2층이라고? 서리여왕을 죽이면 끝나는 거 아니었어?

 

그렇게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은 시작됩니다. 꿀잼이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미있게 봤던 소설입니다.

 

얼어붙은 프레이어의 귀환을 보시면, 주인공은 막힘이 없는 성격이 마음에 듭니다. 성격도 시원시원하고 케미도 좋고, 확실해서 좋죠. 좀 그랬던 고구마나 그런 부분은 정말 거의 없이 시원시원한 사이다 전개이죠.

거기에 빠르고 즐겁게 재미있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 저 역시 마음이 시원시원해지는 마음입니다.

 

또 무조건 사이다라고 할 수도 없죠. 그러면 재미있을 리가 없잖아요? 주야장천 때리고 패고.. 그런 느낌이 아니에요.

뭔가 먼치킨 주인공이지만, 먼치킨 주인공이 아닌 듯한 그런 느낌적인 느낌?

시련과 고통. 그리고 그것으로 성장통을 겪으면서 성장해나갑니다. 그것이 주인공이죠.

외면뿐만 아니라, 내적으로도 많은 성장을 하는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이죠. 판타지 특성상 흥미가 정말 재미있게 좋습니다.

 

일단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주인공은 서준호라는 사람입니다. 위에서도 설명했듯이 어둑 서니이죠. 영웅이고, 흑발과 흑안을 가진 우리 한국의 영웅으로, 위에서 설명하였던 5 영웅 중에서 한 명입니다. 최후이자 최고의 5 영웅. 서리 여왕을 처지하기 위해 떠났고, 남극으로 출몰한 서리여왕을 끝끝내 물리쳤으며, 25년 동안이나 얼음 속에서 꼼짝없이 잡혀 있었던 인물이기도 하죠.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주인공을 설명했지만, 나머지 조연들도 정말 재미있는 인물이 많으니까 꼭 봤으면 좋겠습니다.

현대 판타지 소설인데, 정말 재미있네요. 끝끝내 승리하였고, 끝났는데..!! ㅋㅋㅋ 재미있습니다.

 

장편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은 충분히 정주행을 할 만큼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또 결국에 서리 여왕과의 전투에서 승리했는데, 깨어나니까 25년이 지나있고, 인류가 정복한 층은 겨우2층?? 뿐이네요?

서리여왕 잡았다니까? 

그리고 또 서리 여왕을 잡은 것이 있었던 게 있는지, 서리 능력이 생깁니다. 서리 능력!! 서리 여왕이 가지고 있었던 능력이죠.

그리고 이것으로 인해서, 동료들의 봉인까지 풀어버립니다. 그렇게 다시 처음부터, 다시 층을 공략하지요.

동료애가 정말 강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능력과 한계를 정확히 알고, 잘 사용하는 주인공이죠.

 

  • 자신감도 넘치며, 장난도 잘 치고, 유쾌한 성격입니다.
  • 또 가장 중요한 서리 여왕이 남았습니다!! 

주인공의 정령으로 서리 여왕은 다시 태어납니다.

그리고 보는 내내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의 귀여움을 맡고 있지요.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은 정말 평이 좋습니다.

추천하고 또 추천합니다. 주인공 빙의하면서 읽게 된다니까요? 

  • 등장인물도 입체감이 살아있고, 캐릭터마다 재미있게 행동합니다.

그러니 재미가 없을 리가 없죠?

거기에 세계관도 탄탄합니다. 필력도 좋고, 긴장감도, 감동도, 스토리도 좋으니 꼭 추천해요!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1~642. txt 텍본 완

 

 

소설인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txt 텍본입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확인하세요. 그리고 그 외에도 많은 소설 txt를 올리겠습니다.

아래 확인 부탁드립니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1~642 리뷰. txt 텍본 완이였습니다.

https://youtu.be/dmWAMSKgTaU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