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3. 3. 16:54

소설 탐식의 재림 1화~489화 텍본 mega .txt 리뷰

소설 탐식의 재림입니다. 탐식의 재림은 한국 퓨전 판타지 소설이죠. 탐식의 재림 작가는 로유진입니다. 탐식의 재림은 한국식인 하렘과 이세계물을 섞은 회귀하는 물 속성 소설입니다. 또 조아라라는 곳에서 프리미엄 작품이기도 하였죠. 이 후에 카카오 페이지에서도 서비스가 되고 있고, 59화까지 무료! 이후에는 유료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2018년 11월에 489화를 끝으로, 완결된 작품입니다. 이후에는 외전도 나왔고 말이죠. 탐식의 재림 시작해보겠습니다.

 

소설 탐식의 재림 텍본 mega txt


도박이 미친 인간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가족도 등을지고, 여자 친구도 배신하면서 까지.. 하루하루 허송세월을 보내면서 살아가는 인간입니다. 쓰레기 같은 인생. 그리고 현실은 냉혹하고 이야기하죠. 너는 무엇을 해도 안되는 사람이고, 비참함 속에서 살아라고. 

비참한 현실을 바꾸려고, 비현실을 택하게 되지만 그 곳에서도 어디서나 마찬가지입니다. 좀 뭔가 된다 싶으면 고생 끝인가? 싶어도 결국에는 커더란 세력, 커다란 벽 앞에서 허무하게 무릎을 꿇는 삶. 공든 탑 따위는 애초에 물거품이었다.

모든 것이 사라졌고, 결국에는 실패하였다.

 

소설 탐식의 재림 텍본 mega txt

 

이 곳에서도 저 곳에서도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존재. 그리고 문득 생각이 들었다. 

나는 지금까지 살면서, 내 의지대로 한번이라도 선택을 해본 적이 있을까?

어쩌면 말이다. 삶이란 그런 것이 아닐까? 무섭다. 두렵다. 그 것이 삶이고 선택이다.

 

그렇기에 항상 보이는 길만, 주어진 길만 골랐지만, 제시된 선택지 외에는 생각조차 해보지 않았다.

단 한번. 단 한번이라도.. 마음이 내키는 대로 해보고 싶었다.

한번 쯤은. 자신을 알고 싶었다.

 

가까이 오너라, 나의 아이여.

이번에는 참지 않겠다.

 

탐식의 재림을 보고 싶다면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회원가입과 같은 절차는 필요없습니다! 그런 것들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하니까, 링크로 가셔서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탐식의 재림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자면 간단하게, 로봇이 아닙니다를 눌러주시고, 5초가 지나면 광고 건너뛰기 확인하시면 됩니다.

 

소설 탐식의 재림 1화~489화 텍본 mega .txt 리뷰


탐식의 재림은 인간 내면의 깊은 상처를 딛고 이겨내는 휴먼스토리의 형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소설을 읽다보면 내가 판타지를 보는건지, 내면을 관찰하는 소설을 보는건지 좀 애매해질 때가 있지만, 복잡하지만서도 재미납니다.

 

 

탐식의 재림의 주인공은 설입니다. 본명은 설지후고요. 도박에 미쳤고, 쓰레기로 살다가, 김한나와 계약하고, 이야기가 시작되지요. 김한나와 계약한 설지후는 낙원이라는 곳을 가게 되고, 튜토리얼을 치르면서 살아남습니다.

그리고 중립지대에서 3달간 낙원에 살아남기 훈련을 시작하지요. 죽을 수 도 있는 극한의 훈련입니다. 

튜토리얼 중에서 죽든지, 낙원에서 죽든지, 현실세계에서 다시 살아나게 되는 곳인 곳입니다. 다만 낙원에서의 기억은 없고 말이죠.

계약, 포교로 낙원에 오면 초대장을 받는데, 금 표식을 김한나로부터 받게되고, 낙원의 기대주로 훈련과 포인트를 모으며 성장하게 됩니다. 미션을 수행하면서요. 그렇게 이런 저런 모험과 여행을 떠다니면서 여러 세계로 가게됩니다. 스토리를 여기 저기서 따온 것이라는 말이 있긴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하죠. 하지만 또 긴장감과 배경, 전투씬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스토리도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이 있고, 재미있는 소설 탐식의 재림입니다.

 

탐식의 재림 소설 말고도, 여러 소설들이 있습니다.

다른 소설도 확인해보세요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텍본 txt 소설 리뷰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텍본 txt 소설 리뷰

소설 튜토리얼 탑의고인물 텍본 txt 소설 리뷰입니다. 이 소설 튜토리얼의 탑의 고인물은 네이버 웹툰에서 해주는 웹툰으로도 매우 유명한 작품이죠. 하지만 이 소설은 먼저 소설로 만들어졌습

text.dream95.com

마도전생기 1화~650화 리뷰 텍본 .txt 입니다.

 

마도전생기 1화~650화 리뷰 텍본 .txt 입니다.

마도전생기입니다. 마도전생기 1~650 리뷰 텍본 .txt 입니다. 소설 마도전생기에 초반 부분은 평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 보입니다. 모습이 너무 맞지 않다고 할까? 마도전생기 소설의 주인공은 천하

text.dream95.com

https://youtu.be/vaNLhkzx0Qo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