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3. 1. 12:41

마도전생기 1화~650화 리뷰 텍본 .txt 입니다.

마도전생기입니다. 마도전생기 1~650 리뷰 텍본 .txt 입니다. 소설 마도전생기에 초반 부분은 평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 보입니다. 모습이 너무 맞지 않다고 할까?

마도전생기 소설의 주인공은 천하제일 살수라고 합니다. 물론 살수라고 해서, 어떤 성격을 가지지 못하라는 법은 없겠죠. 적어도 내가 그쪽에 살아보지 않았으니까, 만에 하나라는 게 있잖아요? 또 천하제일까지 갔으니까.. 지멋대로가 될 수도 있겠죠. 1만 분의 1 정도는 그러지 않을까..라고 아무리 포장을 해보려고 하지만..

그 시대로, 직업도 살수. 지금 2020년이 넘은 지금이 아닌 그 당시라면.. 그런 경박한 성격이라니.. 진짜 성격 때분에 오히려 기분이 제가 이상해집니다. 이게 살수야 개그맨이야 뭐야 이런 느낌이랄까요?

정말 너무나도 분위기상 잘 안 맞는 느낌이라서, 좀 그랬습니다. 물론!! 그 부분을 위해서인지, 주인공인 서량이 말합니다.

 

자신의 성격은 살수와 맞지 않고, 많이 멀었다고. 아, 물론 2020년에는 그게 이해가 될 수 있는데, 그 당시에는 무슨 민주주의에 자본주의까지 모두 와버린 세상 속 이야기를 하나 싶었습니다. 그렇기에.. 초반부에 흥미를 느끼기가 좀 어려웠습니다. 

 

마도전생기 1화 ~ 650화 리뷰 텍본. txt

소설 마도전생기는 또 그 부분을 제외하더라도, 생각보다 흥미를 느끼는 부분이 적습니다. 초반 부위가 진짜 압도적으로 읽기 힘들어요. 보통 다른 소설들과 다르죠?

경박해!! 경박해도 너무 경박해!!

하지만 소설 마도전생기는 100화부터 이제 재미가 있기 시작합니다. 실제로도 이게 시간이 지나니까 인기가 생긴 유형을 소설이기도 했죠.  평가가 급상승한 소설이 바로 마도전생기입니다.

 

소설 마도 전생기 .txt 텍본

 

이게 소설 마도전생기입니다. 1화 ~ 650화 까지 담았죠.

링크로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이게 첨부파일을 올려 두면, 생각 외로 금방  사라지기도 하니,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링크에서 보세요.

 

소설 마도전생기에는 천하 통일을 노리는 대결들, 세력들이 벌이는 전쟁이 주 소재입니다.

정파, 사파, 마교. 정사 마의 최고 세력들 간의 전쟁이 재미나게 묘사되죠. 특히나 주인공과 주인공의 적팀들 간의 두뇌 싸움도 상당히 재미있게 흥미롭게 볼만합니다. 

 

또 무협소설 특성상인지, 경지라는 파워밸런스를 통해 잘 조정합니다. 그 경지라는 것이 뭐.. 게임처럼 딱딱 정해져 있는 게 저는 예부터 참 웃기다고 생각하긴 했지만, 뭐 여하튼 정리하기는 쉽게 정리되어있죠.

 

그 경지마다 특징은 무엇이고, 능력은 어떤 것이고~

이런 것들 부분이 세밀하게 묘사되어 있어서, 무협지 초보들에게는 좋을 수 있겠습니다. 처음 보면 이게 도통 무슨 소린지 모르잖아요? 그런 부분을 좀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판타지에 드워프가 뭔지 엘프가 뭔지 이런 것처럼요. 반지의 제왕 같은 거죠.

 

소설 마도 전생기는 또 주인공 캐릭터가 참 매력적입니다. 또 주인공의 스승 역할인 천마라고 분렸던 이천상이란 캐릭터도, 정말 매력적이죠.

일부 독자들은 이천상이 더 매력적이고, 재미있어서 꾸준히 본다는 사람도 있다고 하더군요.

주인공이 성장해갑니다. 이게 또 상당히 매력적이죠.

 

처음에는 진짜 뭔가 힘센 어린이? 같은 느낌을 풍기던 주인공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사람이 되어가죠.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는 것이 또 소설을 읽는 독자들의 흥미이자 감정 행복 아니겠습니다.

 

전투씬도 나름 자세하고 상세합니다. 하지만 이게 장점이기도 하지만, 단점이기도 하는데.. 이유로 하자면 파트와 분기의 주요적들과 싸울 때는, 처절함. 절박함 뭐 좋다 이거예요. 근데 이게 뭔가 너무 강조되고, 화수가 넘어가니까 지치는 느낌도 없잖아 있습니다.

왜 그렇잖아요?

 

어떤 대작들 보면, 와 표현 대박이다. 너무 좋다. 이럴 수 있는데, 뭔가 그게 반복되고 지루해지면.. 네이버 웹툰처럼요? 이제 평가가 반대가 되죠. 질질 끈다. 그만해라 이렇게 말이죠.

 

소설 마도전생기 줄거리

한평생을 자유를 꿈꿨던 사나이. 그 사나이가 한순간 자유를 놓쳤습니다.

그리고 눈앞에서 놓쳐 버린 자유에, 절망을 안고 나락으로 떨어지죠. 그런데..?

 

뭐지? 이 화려한 방은? 또 뭐야? 이 젊은 몸뚱이는 또 뭐야?

 

묘한 불안감. 

 

에이, 설마 그쪽 동네는 아니겠지?

 

신교 불패! 만마앙복! 삼공자님의 쾌유를 경하드리옵니다.

 

신.. 신 뭐?

 

  • 정파연합의 비밀병기였던 천하진이, 천마신교의 삼공자 서량으로 전생합니다.

튀.. 튀어야 해!!

흥미롭고, 긴장감도, 필력도 다 좋았습니다.

 

소설 마도 전생기 1~650 .txt 텍본

소설 마도 전생기의 .txt 텍본입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확인하시고, 그 외 많은 소설이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아래 확인해주세요~

 

소설 마도 전생기였습니다. 마도 전생기 1화~650화 txt 텍본이었습니다.

https://youtu.be/YojvYKWsJDI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