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3. 2. 14:07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텍본 txt 소설 리뷰

소설 튜토리얼 탑의고인물 텍본 txt 소설 리뷰입니다. 이 소설 튜토리얼의 탑의 고인물은 네이버 웹툰에서 해주는 웹툰으로도 매우 유명한 작품이죠. 하지만 이 소설은 먼저 소설로 만들어졌습니다. 특히나 요즘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소설이 웹툰에서 참 재미있게 만들어지고 있어서, 관심이 있는데 소설로도 한번 봐보세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텍본 txt 소설 리뷰

물론 웹툰이 될 정도면, 어느 정도 재미있겠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죠. 재미있습니다.  소설 튜토리얼의 탑의 고인물의 주인공은 바로 김현우입니다. 그 김현우가 탑을 클리어하고 나서, 다시 시작으로 돌아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을 보고싶다면 링크를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회원가입이나 그런 것들 필요 없이 바로보기입니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텍본 txt 소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주인공인 김현우는 말 그대로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입니다. 세상이 변하고 튜토리얼 탑이 생성됩니다. 그리고 김현우는 이곳 튜토리얼 탑에 1회 차로 가장 먼저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동료들과 같이 탑을 클리어하였죠. 튜토리얼 탑을요.

탑을 클리어하면, 다시 탑을 빠져나가는 구조가 되어있는 튜토리얼의 탑. 그런데 이상하게 동료들은 다 나갔는데, 김현우만 다시 튜토리얼 탑 1층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무슨 오류가 있다고 생각하면서, 탑을 다시 클리어하죠.

그런데 또 1층.. 또 클리어.. 또 1층.. 그런 식으로 12년이 지나갑니다.

진짜 별의별 짓거리를 다하면서 클리어를 합니다.

왜? 튜토리얼 탑의 진짜 고인물이 되어버렸으니까! 그렇게 12년동안 앞으로도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클리어를 하는데, 어느 날! 갑자기 탑에서 빠져나올 수 있게 되죠.

튜토리얼 탑을 클리어하면 전반적인 스탯이 많이들 상승합니다. 그런데 그 튜토리얼 탑의 스탯과 실력을 그대로 유지한 채로 탑 밖으로 나오는 것이죠.

바로 먼치킨! 나오자마자 먼치킨의 행보를 이어갑니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은 이런 먼치킨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재미있게 읽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텍본 txt 소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소설은 전체적으로, 업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주재로 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탑도, 바로 그 업을 모으기 위한 방편으로 이야기가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이 업은 다른 존재의 업을 가져갈 수 있고, 그로 인해서 더 강해질 수가 있죠. 답답하거나 그러지 않은 소설입니다. 오히려 너무 사이다에 집중하다 보니까 욕설이 어느 정도 있지요. 욕을 좀 많이 쓰는 게 좀 불편하긴 했지만, 그래도 뭐.. 간단한 소설이니까요!

 

  • 간편한 킬링 타임 소설
  • 사이다 그 자체

말했다시피,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주인공 김현우는 욕을 많이 할 정도로 성격이 더럽습니다. 뭔가 반드시 욕을 해야 하는 그런 설정이라기보다는, 그냥 가볍게 킬링 타임용이라고 할까요? 가볍게 전체적으로 느슨하게, 허점들이 존재하면서 등장하지요. 그리고 탑의 고인물은 헌터물이 더 맞습니다. 탑이 등장하긴 하는데, 뭔가 탑을 반드시 등반해야하거나 그런 느낌보다는 헌터물이 더 맞죠. 단지 탑에 있었기에,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이 제목이 된 것 같습니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텍본 TXT

세상이 갑자기 생겨버린 탑! 그곳에는 문제가 있다. 바로 사람들이 정체를 알 수 없는 탑에 무작위로 소환이 되는 것. 그리고 그곳에서 빠져나가려면 1층부터 100층까지 탑을 클리어해야 한다.

 

그리고 나오는 것들은 말 그대로 몬스터! 사람들은 이 것을 튜토리얼 탑이라고 부르게 되었고, 이곳 100층을 모두 클리어하고 무사히 나온다면 유명해집니다. 바깥세상에서 존재하는 몬스터를 사냥하고, 헌터라는 명예과 돈 그리고 권력까지 얻을 수 있는 튜토리얼의 탑! 이곳을 클리어 하지만 나오지 못하는 주인공! 그의 이야기입니다.

그것도 12년이나! 워낙 오랜 시간 동안 반복되다 보니까, 진짜 별의별 짓거리를 다 해보고, 100층의 보스는 너무 쉽다! 사이다에 목숨을 건 소설입니다. 그러니까 뭔가 지능이 너무 멍청한데, 지능 있는 것처럼 나오는 게 좀 그렇긴 하지만.. 그래도 초등학생은 쉽지 않겠지만 함정에 걸리지 않을까? 수준의 정도. 하지만 그래도 사이다의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이었습니다. 시원시원해서 아무 생각 없이 볼 때 좋은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소설들이 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2022.02.28 - [분류 전체보기] -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1~642 리뷰 .txt 텍본 완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1~642 리뷰 .txt 텍본 완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입니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1~642 리뷰. txt 텍본 완입니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은 판타지 소설입니다. 기본적으로 필력이 좋아서 읽기도 쉽고, 좋게 쭉쭉

text.dream95.com

2022.03.01 - [분류 전체보기] - 마도전생기 1화~650화 리뷰 텍본 .txt 입니다.

 

마도전생기 1화~650화 리뷰 텍본 .txt 입니다.

마도전생기입니다. 마도전생기 1~650 리뷰 텍본 .txt 입니다. 소설 마도전생기에 초반 부분은 평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 보입니다. 모습이 너무 맞지 않다고 할까? 마도전생기 소설의 주인공은 천하

text.dream95.com

 

https://youtu.be/s12Bq4VhJ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