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3. 4. 16:00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 .txt 텍본 리뷰

소설 장씨세가 호쉬 무사입니다. 1화~340화까지 있습니다. 소설 장씨세가는 꿀잼 소설이지요. 뭔가 호위무사라고 해서, 일단 저는 그랬는데.. 재미가 없어 보였는데, 막상 보니까 시간 가는 줄 몰랐던 소설입니다.

뭔가 로맨스 같잖아요? 물론 로맨스가 재미없다는 것은 아니지만, 뭔가 그래도 무협이니까.. 그런데 오히려 로맨스 부분이 묻혀서 인기가 엄청나게 좋아진 ㅋㅋ 소설입니다. 참 신기하죠. 호위무사니까.. 광휘와 장련 사시의 키워드가 많지만, 뭔가 강요되지도 강조되지도 않습니다. 대신 오히려 개연성을 대폭 늘려 재미를 더한 소설이죠.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 .txt 텍본 리뷰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를 더 보고 싶다면 링크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이나 그런 것들은 필요치 않고, 광고 건너뛰기하신 다음에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소설은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 .txt 텍본

 

장씨세가 호위무사는 허베이의 서남쪽, 심주현에 위치한 세가를 필두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이백 년 전에는 성도를 비롯해서 서남쪽에 큰 거점을 장악하고 힘이 있던 세가였지만, 점점 세가가 기울어지죠.

그리고 석가장이란 곳에서 공격을 당하게 됩니다. 뭔가 가세가 기운 세가이니 뭔가 참 그렇죠. 그렇지만 재력을 이용해서 고수들을 초빙하게 됩니다. 또 선친 때부터 가주를 보좌했던 황노인은, 한 사람을 만나러 가게 되고 말이죠.

그 사람은 황노인이 과거에 온정을 베풀었던 한 사내이죠.

 

그리고 주인공에게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그에게 어느 날 갑자기, 한 노인이 바람처럼 등장하죠. 그리고 오래전에 빚졌던 목숨의 이야기를 듣고, 부탁을 듣습니다.

자네의 손에 300명의 목숨이 달려있다고ㅋㅋ 좀 웃기긴 하지만 그렇게, 광휘는 오랜 은거 생활을 끝내고 무림으로 발을 내딛게 됩니다.

 

허베이의 서남쪽. 심주현에 위치한 장씨세가. 그리고 그곳에서의 호위무사가 되는 광휘. 

소설 장씨세가는 정말 재미있습니다. 네이버 웹소설 무협 장르 카테고리에서 계속 1등이었죠. 재미난 소설입니다.

 

주인공 광휘의 외 상 후 스트레스 장애 부분.. 장씨세가를 둘러싼 끝없는 사건사고는 진짜 많습니다. 임팩트도 크고 그래서인지, 불필요한 부분들은 확실하게 없어버린 웹툰이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 장씨세가 호위무사를 보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는 좀 무거운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계속 1등이면, 진짜 재미있지 않을까요?

내용을 좀 요약하자면..

술만 먹으면서 맨날 이모양이냐고 한탄이 진짜 많습니다. 그리고 이 악순환은 끊이지 않습니다ㅋㅋ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 그런데 이긴가 엄청나죠. 대중성을 잡은 필력이랄까요? 이게 끝까지 흔들리지 않는 것 보면 진짜 재미는 재미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웹툰에도 나오고, 이곳저곳에서 나오고 있는 것 같죠.

 

치고받는 싸움 장면도 과하지 않고, 남녀 주인공의 감정 교류도 정말 잘 표현하였죠. 파워 인플레이션이 조금 있긴 합니다. 뭔가 검기 건강을 아무렇지도 않게 쓰는 거 보면, 뭔가 무협지의 기본 틀에서 파워가 좀 상승한 느낌이 들기도 해요.

 

그렇지만 뭔가 경지를 딱 나누고, 넌 이거니까 여기다! 이런 건 좀 없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편안 함감도 있었습니다. 조금 독특한 느낌이 드는 소설이죠. 그리고 중요한 로맨스! 로맨스가 뭔가 주인공의 인간적인 성장을 다루면서 다루어지는 느낌이랄까요? 소설의 주요 부분이라기보다는 부차적으로 다루어지는 부분에 있어서 좋죠.

 

네이버 무협소설에서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 거의 맨 하위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조회수 3위를 넘어 1위로 상위권에 들어섰었죠. 여성 독자들도 엄청 많고 말이죠.

정말 재미있는 장씨세가 호위무사입니다.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 txt 텍본 리뷰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 .txt 텍본 리뷰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 .txt 텍본 리뷰 소설 바로가기 링크는 원래 그대로입니다.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 외에도 다른 소설도 확인해보세요

소설 탐식의 재림 1화~489화 텍본 mega. txt 리뷰

 

소설 탐식의 재림 1화~489화 텍본 mega .txt 리뷰

소설 탐식의 재림입니다. 탐식의 재림은 한국 퓨전 판타지 소설이죠. 탐식의 재림 작가는 로유진입니다. 탐식의 재림은 한국식인 하렘과 이세계물을 섞은 회귀하는 물 속성 소설입니다. 또 조아

text.dream95.com

튜토리얼 탑의 고인 물 텍본 txt 소설 리뷰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텍본 txt 소설 리뷰

소설 튜토리얼 탑의고인물 텍본 txt 소설 리뷰입니다. 이 소설 튜토리얼의 탑의 고인물은 네이버 웹툰에서 해주는 웹툰으로도 매우 유명한 작품이죠. 하지만 이 소설은 먼저 소설로 만들어졌습

text.dream95.com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1~642 리뷰. txt 텍본 완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1~642 리뷰 .txt 텍본 완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입니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1~642 리뷰. txt 텍본 완입니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은 판타지 소설입니다. 기본적으로 필력이 좋아서 읽기도 쉽고, 좋게 쭉쭉

text.dream95.com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 txt 텍본 리뷰였습니다.

https://youtu.be/NW3SV5eaEOk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