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3. 8. 20:57

소설 메모라이즈 TXT 텍본 MEMORIZE 리뷰

메모라이즈는 한국 웹소설 최소의 이세계물이라고 합니다. 군 전역하고 집으로 귀가하던 중 홀 플레이란 이 세계로  끌려갑니다. 이게!! 하필 군대를 전역하고 끌려가는지!! 뭐 그래도 이 세계로 갑니다. 그리고 10년간 수많은 고생. 고생 끝에 마침 끝을 보고, 제로 코드라는 모든 소원을 들어주는 신기를 가지게 됩니다. 그리고 김수현은 후회만 하였던 과거를 바꾸기 위해서 10년 전으로 돌아가죠. 

메모라이즈 MEMORIZE는 이세계물로 정말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꼭 한번 재미있게 봐보세요!

 

소설 메모라이즈 TXT 텍본 MEMORIZE 리뷰


 

메모라이즈 소설 TXT 텍본은 링크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로봇이 아니고 사람이라는 것을 인증해주시고, 광고는 건너뛰기로 넘기시면 되겠습니다. 메모 라이즈 소설은 소설이기 때문에 금방 사라지기도 하겠습니다.

 

소설 메모라이즈 TXT 텍본

10년 간의 고생을 하고, 마침내 제로 코드를 얻으며 회귀한 루프물 계열의 소설 메모라이즈. 작가님은 독자들과 소통을 정말 많이 하셨습니다. 그렇기에 보통 중후반으로 가면 엉망으로 끝나는 경우가 참 많은데, 이 작품은 정말 재미있는 엔딩까지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메모라이즈야 호불호가 좀 갈리는 소설이긴 하지만, 재밌죠. 또 원래는 19금 소설이었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어린 연령층의 독자들을 공략하기 위해서 15세로 만들어서 개정판까지 만든 전설의 소설이죠.

 

군 전역을 하고 간 홀 플레인의 세상은 너무나도 잔혹하였습니다. 슬프고 고독하고 지독하였죠. 이에 금수현은 제로 코드로 10년의 시간을 돌리려고 하죠.

세라프가 말하는 것이 이정도였습니다.

그런 대단한 물건을 단지 시간을 돌린다는 것은, 너무나도 어리석다. 그렇기에 몇 번이나 물었죠. 다시 한번 10년의 고통스러운 시간을 반복하겠냐고 말이죠. 하지만 메모라이즈 김수현은 그것을 강행하죠.

정말 다양하고 많은 소재로 대중화에 기여한 소설입니다. 이제는 좀 흔한 회귀, 튜토리얼, 이세계와 같은 것들. 이전에는 헌터 레이드 물이었다면, 메모라이즈 이후에는 이런 남성향 판타지 소설들이 좀 많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초 장편 소설이죠. 2부나 외전 그런 것도 없이 본편 스토리 양이 그 정도입니다. 또 이게 인기가 많아지면서 모바일 게임도 출시됩니다. 웹소설이 미디어화를 이끌었던 소설이죠. 

 

메모라이즈 소설 TXT 텍본 MEMORIZE 리뷰


 

조회수가 1억이 넘었습니다. 또한 1000회 차가 넘긴 매우긴 장편소설이며, 남성향 판타지 소설로 유명한 메모라이즈. 뭐랄까? 회귀나 튜토리얼, 이세계물을 유행하게 만든 기본 소설이라고 해야 하나? 뭔가 대단한 세계관을 창시한 것은 아니 지면, 엄청나게 영향을 끼친 소설 메모라이즈 한번 재미있게 봐보세요!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 리뷰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 리뷰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은 19금 소설입니다. 그런데.. 진짜 너무 재미있는 소설이에요. 한번 시작하면 끝을 봐야 하는 그런 소설입니다. 정말 재미있었던 작품이죠. 말다 더듬이 공작 영애 맥시밀

text.dream95.com

소설 나노마신 텍본 txt mega 리뷰

 

소설 나노마신 텍본 txt mega 리뷰

나노마신은 문피아에서 독점으로 연재되었었고,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적이 있는 꿀잼 무협 소설입니다. 진짜 처음에는 나노마신이라고 했어ㅋㅋ 뭔가 나노 기술? 이런 것으로 생각했어

text.dream95.com

닥터 최태수 책 소설 txt 텍본 리뷰

 

닥터 최태수 책 소설 txt 텍본 리뷰

닥터 최태수 책 소설 txt 텍본 리뷰입니다. 의사 최태수는 인기가 많은 작품입니다. 책이랑 소설에서 시작해서 웹툰으로도 나온 작품이지요. 진정한 외과의사의 길을 택한 닥터 최대수. 과연 어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