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3. 7. 20:54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 리뷰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은 19금 소설입니다. 그런데.. 진짜 너무 재미있는 소설이에요. 한번 시작하면 끝을 봐야 하는 그런 소설입니다. 정말 재미있었던 작품이죠. 말다 더듬이 공작 영애 맥시밀리언과 그의 아버지. 그리고 비천한 출신의 기사. 이들의 이야기가 정말 재미있습니다. 일단 그 출생이 비천한 기사와 결혼하게 되고, 첫날밤을 치루죠. 그리고 그 비천한 출신의 기사는 원정을 떠나가죠. 그 후 3년. 그 기사는 전 대륙에 명성을 떨치는 엄청난 기사가 되어서 돌아오게 됩니다.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은 정말 재미있으니 꼭 한번 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 리뷰입니다.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 리뷰


 

상수리 나무 아래 소설 txt 텍본은 링크를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바로 확인 가능하시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로봇이 아닌 사람이라는 것을 인증해주시고, 광고 건너뛰기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단지 상수리나무 아래는 소설이다 보니까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

 

너를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나는 고독하고 외로워져. 이렇게나 괴로운데도 그만둘 수 없는 이유를 도무지 모르겠어!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맥시밀리언 칼립스는 붉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며, 주근깨와 매력적인 회색 눈동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별명은 마물이죠. 그리고 악마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리프탄 칼립스는 천민 출신의 일류 기사입니다. 갈색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검은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별명은ㅋ 좀팽이, 노랑이라고도 불립니다. 

주인공인 맥시밀리언은 공작 가문의 장녀이죠. 그리고 아버지에게 학대를 많이 받고 자란 인물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 자존감이 낮죠. 아름다운 붉은 곱슬머리를 가지고 있는 맥시밀리언 칼립스. 그리고 매력적인 주근깨와 왜소하지만 귀여운 체형을 가졌습니다. 뭔가 좀 사심이 들어간 것 같지만.. 여하튼 그렇습니다.

또한 말을 더듬는 게 문제입니다. 또 이게 자존감이 낮아서 본인을 굉장히 싫어하는 성격이죠. 이게 다 누구 때문이냐? 바로 가정폭력의 주범 맥시밀리언의 아버지 때문이죠. 그는 성격이 정말 더럽습니다.

맥시밀리언을 항상 학대하고, 자식에 대한 사랑은 눈곱만큼도 없습니다. 아이가 저렇게까지 되는데도 아주 지멋대로죠. 그러면서 오직 자신만을 위해 사는 매우 이기적인 존재이죠.

 

딸내미를 어떻게든 키워서, 좋은 곳에 잘 팔아먹을 생각만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죠. 아들을 얻고 싶어 하는 마음이 있었다는 것. 뭐 소설 배경이니까 그럴 수 있다고 칩시다. 하지만 이게 아들을 얻지 못했다고 딸에게 진짜 막대합니다. 기본적으로 지밖에 모르는 존재이면서, 비열하고, 협박 고수에, 사람 조종하는 짓거리를 정말 잘하죠.

그런 아버지에게 공작으로 출정을 해야 하는 때가 되죠. 그래서 자신의 의무를 사위에게 떠넘기기 위해서, 맥시밀리언에게 천한 신분이지만 능력만큼은 매우 좋은 리프탄에서 시집을 보내죠. 진짜 성격 더럽습니다.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입니다. 링크 확인하시고, 즐겁게 재미있게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너무 짜릿한 거 있죠ㅋㅋ 정말 재밌는 소설입니다.

 

 

 

리프탄은 첫날밤을 함께하고, 리프탄은 용을 잡으러 가면서 3년을 떨어져서 지내죠. 그리고 그 불가능에 가까운 것을 리프탄은 해내고 돌아오죠. 그리고 귀환을 하면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서로 강제로 결혼을 했다 보니까, 뭔가 서로를 굉장히 기피한다고 생각하고 있죠. 서로가 잘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하고 말이죠. 그런.. 그런 깜찍한 둘의 결혼생활을 그렸습니다.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정말 재밌습니다.

 

소설 나노 마신 텍본 txt mega 리뷰

 

소설 나노마신 텍본 txt mega 리뷰

나노마신은 문피아에서 독점으로 연재되었었고,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적이 있는 꿀잼 무협 소설입니다. 진짜 처음에는 나노마신이라고 했어ㅋㅋ 뭔가 나노 기술? 이런 것으로 생각했어

text.dream95.com

닥터 최태수 책 소설 txt 텍본 리뷰

 

닥터 최태수 책 소설 txt 텍본 리뷰

닥터 최태수 책 소설 txt 텍본 리뷰입니다. 의사 최태수는 인기가 많은 작품입니다. 책이랑 소설에서 시작해서 웹툰으로도 나온 작품이지요. 진정한 외과의사의 길을 택한 닥터 최대수. 과연 어

text.dream95.com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 txt 텍본 리뷰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 .txt 텍본 리뷰

소설 장씨세가 호쉬 무사입니다. 1화~340화까지 있습니다. 소설 장씨세가는 꿀잼 소설이지요. 뭔가 호위무사라고 해서, 일단 저는 그랬는데.. 재미가 없어 보였는데, 막상 보니까 시간 가는 줄 몰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