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3. 6. 15:35

소설 나노마신 텍본 txt mega 리뷰

나노마신은 문피아에서 독점으로 연재되었었고,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적이 있는 꿀잼 무협 소설입니다. 진짜 처음에는 나노마신이라고 했어ㅋㅋ 뭔가 나노 기술? 이런 것으로 생각했어요. 이런 기계인가? 말이죠. 나노마신인데.. 나노머신으로 읽고 있었던 내가 레전드.. 여하튼 머신이 아니라 마신이라고 합니다. 

나노마신은 무협소설입니다. 그리고 이 다른 작품으로는 마신강림이 있는데, 이 것 또한 재미있으니까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설 나노마신 텍본 txt mega 리뷰 확인해보겠습니다.

 

 

소설 나노마신 텍본 txt mega 리뷰


 

소설 나노마신 텍본 txt를 보고 싶으시다면,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바로 확인 가능하시겠습니다. 

사람인지 승인해주세요. 로봇이 아니라고요.

그리고 광고 건너뛰기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소설 나노마신은 소설이다 보니까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소설 나노마신 텍본 txt mega

소설 나노마신은 마교 소교주이면서 최약체였던 천여운이 주인공입니다. 뭔가 엄청 약했던 친구가 나노를 만나게 되어 강해지고, 기막힌 운빨로 인한 내용들이 정말 정말 재미있습니다. 뭔가 감질나면서, 계속 흡입력 있게 빨아들여!! 그 천여운의 기막힌 운빨로 미래에 나타난 후손이 나노라는 사기급 아이템을 선물해주는데, 이로 인해 먼치킨의 길을 걷습니다.

특히나 초반부에는 정말 재미있게 봤던 것 같습니다. 흡입력이 진짜.. 언제 이렇게 봤지? 라고 생각할 정도로 엄청나죠.

 

 

또 나 혼자만 레벨업이라는 소설을 아시나요? 이 소설과 약간 흐름이 비슷한 느낌입니다. 뭔가 이쪽류 소설을 좋아하신다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물론 무협이기도 하고 나노마신은요. 플롯부터 이야기를 풀어가는 방식은 당연히 다르고 말이죠. 나노마신은 킬링타임용으로도 좋습니다. 보는 순간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가죠. 

나노마신을 통해서 성장해 가는 주인공. 그리고 힘도 강해지고, 세력도 키우고, 첨마검공이라는 스킬도 익히게 됩니다.

그리고 소교주에서 진정 교주로 변모해 가는 모습이 보이죠.

 

나노마신의 아이템 나노는 정말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뮬레이션을 돌려주기도 하고, 특정 주파수를 차단하여 음공에 영향을 받지 않게 한다거나, 신체 속에서 빠른 회복을 돕기도 합니다. 

그리고.. 개사기가 능력 복사 및 개조를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 능력을 쓸 수 있는 몸으로 알맞게 신체를 재구성하기도 하죠. 기술을 흉내 내는 것이 아니라.. 육체개조라니..

 

수련의 무상함이 느껴지는 개사기입니다ㅋㅋ 이렇듯 점점 강해지는 천여운을 보다 보면 정말 시간이 가는 줄 모르겠습니다. 소설 나노마신 텍본 txt mega 리뷰입니다.

 

 

소설 나노마신 텍본 txt mega


 

소설 나노마신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나노마신은 저는 후반부로 갈수록 뭔가 쳐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엉성해지기는 하는데..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소설 나노마신 말고도 다른 소설들이 많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닥터 최태수 책 소설 txt 텍본 리뷰

 

닥터 최태수 책 소설 txt 텍본 리뷰

닥터 최태수 책 소설 txt 텍본 리뷰입니다. 의사 최태수는 인기가 많은 작품입니다. 책이랑 소설에서 시작해서 웹툰으로도 나온 작품이지요. 진정한 외과의사의 길을 택한 닥터 최대수. 과연 어

text.dream95.com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 .txt 텍본 리뷰

 

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 .txt 텍본 리뷰

소설 장씨세가 호쉬 무사입니다. 1화~340화까지 있습니다. 소설 장씨세가는 꿀잼 소설이지요. 뭔가 호위무사라고 해서, 일단 저는 그랬는데.. 재미가 없어 보였는데, 막상 보니까 시간 가는 줄 몰

text.dream95.com

소설 탐식의 재림 1화~489화 텍본 mega .txt 리뷰

 

소설 탐식의 재림 1화~489화 텍본 mega .txt 리뷰

소설 탐식의 재림입니다. 탐식의 재림은 한국 퓨전 판타지 소설이죠. 탐식의 재림 작가는 로유진입니다. 탐식의 재림은 한국식인 하렘과 이세계물을 섞은 회귀하는 물 속성 소설입니다. 또 조아

text.dream95.com

소설 나노마신이였습니다.

https://youtu.be/erGDeBwa2To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