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3. 9. 21:31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텍스트 리뷰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리뷰입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요즘 웹툰으로도 정말 재미를 끌고 있습니다. 참을 수 없는 마성의 글이라고 느낄 정도로 재미가 느껴지는 소설입니다. 필력도 엄청나고, 자꾸 계속 보게 돼.. 또 웹툰이 너무 잘 나왔기 때문인지, 자꾸 소설을 보게 되더라고요. 아.. 아무리 말해도 소름 돋는 필력에 상상력 만족감. 진짜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너무 좋아합니다.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을 한번 봐주세요~ 링크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텍스트 리뷰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리뷰를 보고 싶다면 링크 확인!  회원가입없고, 링크로 감상하시면 됩니다.

로봇은 아닙니다 선택해주시고, 사람 인증하시면 됩니다. 광고는 굳이 볼 필요가 없어요. 건너뛰기하시면 됩니다.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은, 현실에서 인턴이였던 김 독자의 삶을? 그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멸망한 세계에서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바로 소설을 읽었다는 것이죠. 일명 멸살 법. 그리고 유일하게 끝까지 본 독자라는 것입니다. 인턴인 김 독자는 멸살 법을 완결까지 다 읽었습니다. 그런데 작가가 독자에게 선물이라고 하면서 멸살 법 텍스트 파일을 주죠. 전지적 독자 시점 텍스트 파일 같은 느낌이랄까요? 여하튼 이 멸살 법 텍본을 보관하고 있는데, 갑자기 세상이 멸망하기 시작합니다. 마치 멸살 법처럼요.

그리고 세상은 멸살 법의 세상으로 변해버리죠. 주인공인 유중혁이 있는 것까지 똑같이요.

김 독자는 주인공인 유중혁과 멸살 법의 세상을 하나씩 클리해가면서, 앞으로 나아갑니다. 마지막 에필로그를 보기 위해서 말이죠. 정말 너무나도 흥미롭고 재미있는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입니다.

 

멸살 법이라는 텍스트에서 유일한 독자라는 것은 엄청난 메리트로 가집니다. 워낙 광팬이었던 독자이기도 했고, 능력들이 하나씩 발휘되면서 독자는 강해지죠. 능력자들도 멋있고, 성좌들도 재미있습니다. 또 방송 bj처럼 나오는 도깨비 시스템도 신기했고, 후원도 재미있었습니다. 또 각자의 캐릭터들이 색깔이 명확하고, 생동감이 느껴지는 조연들이죠. 전지적 독자 시점은 진짜 아무리 추천해도 부족하지 않는 소설입니다. 꼭 한번 봐보세요.

 

보니까 작가 싱숑님의 전지적 독자 시점 웹툰이, 첫 달 매출이 16억이라고 합니다. 만화.. 웹툰인데 무슨 매출이 그렇게 나옵니까? 또 기본적인 네이버나 플랫폼들에게 무슨 유지비가 있겠나요. 거의 순수익이겠죠. 또 이게 웹툰을 보면, 궁금해서 사람 미칩니다. 자연스럽게 그렇게 소설책으로 넘어가죠. 그리고 전지적 독자 시점 소설책을 보면..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밤을 새우고.. 또 밤을 새고.. 폐인이 되어서 완결을 보게 됩니다. 진짜 흥미로운 주제로 너무나도 재미있게 잘 살린 소설이에요. 필력이 너무 좋습니다. 반해버렸지 뭡니까..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스트 리뷰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링크를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로봇 아닌 것 확인하고, 광고는 건너뛰기로 넘어가 주세요. 지금도 생각나네요 전지적 독자 시점 ㅋㅋ

 

 

다른 소설도 확인해보세요

소설 메모라이즈 TXT 텍본 MEMORIZE 리뷰

 

소설 메모라이즈 TXT 텍본 MEMORIZE 리뷰

메모라이즈는 한국 웹소설 최소의 이세계물이라고 합니다. 군 전역하고 집으로 귀가하던 중 홀 플레이란 이 세계로 끌려갑니다. 이게!! 하필 군대를 전역하고 끌려가는지!! 뭐 그래도 이 세계로

text.dream95.com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 리뷰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 리뷰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은 19금 소설입니다. 그런데.. 진짜 너무 재미있는 소설이에요. 한번 시작하면 끝을 봐야 하는 그런 소설입니다. 정말 재미있었던 작품이죠. 말다 더듬이 공작 영애 맥시밀

text.dream95.com

소설 나노마신 텍본 txt mega 리뷰

 

소설 나노마신 텍본 txt mega 리뷰

나노마신은 문피아에서 독점으로 연재되었었고,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적이 있는 꿀잼 무협 소설입니다. 진짜 처음에는 나노마신이라고 했어ㅋㅋ 뭔가 나노 기술? 이런 것으로 생각했어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