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3. 10. 21:23

소설 나혼자만렙뉴비 txt 텍본 리뷰

나 혼자 만렙 뉴비 소설입니다.  나 혼자 만렙 뉴비는 탑 이야기입니다. 모두가 포기해버린 탑의 정상. 극악무도한 난이도를 가기고 있는 가상현실 게임의 시련의 탑을 주인공이 10년 만에 클리어를 하게 됩니다.

어마어마한 고인물로 말이죠. 시련의 탑. 그리고 이 것은 리부트가 되어서, 다음 날부터 현실에서 나오게 됩니다.

현실판 시련의 탑이죠. 현실속에서 극악의 극악의 탑이 현실에 나오는 것이죠. 나 혼자 만렙 뉴비 txt 텍본 리뷰는 링크를 한번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소설 나혼자만렙뉴비 txt 텍본 리뷰


소설 나혼자만렙뉴비 txt 텍본 리뷰는 링크로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바로 감상하시면 되시고, 로봇은 사람 인증해주시고, 광고는 건너뛰기로 굳이 보실 필요는 없으십니다. 첨부파일은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소설 나혼자만렙뉴비 txt 텍본

소설 나혼자만렙뉴비는 메슬로우 작가님이 쓰신 소설입니다. 탑이 나오고, 헌터 물이며, 게임이 현실이 되는 세상입니다. 고인물인 주인공. 그리고 먼치킨이죠. 다시 나혼자만렙뉴비 소설 이야기로 들어가서, 탑이 현실로 나타는데, 한 층을 클리어하는데 시간을 90일씩 줍니다. 그리고 세계에서 유일하게 시련의 탑을 클리어한 것이 주인공이죠.

 

현실에서, 정말 엄청난 고인물적 발상으로, 한층씩 클리어하는 방법이 재미있습니다. 또 이게 탑의 스토리까지 모두 꿰차고 있는 진정한 고인물입니다. 그러다 보니 정말 강하고, 거의 예지력을 지녔죠. 먼치킨 류의 책을 좋아하신다면, 나혼자만렙뉴비와 같은 소설이 잘 맞을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약한데도 불구하고, 이 고인 물적 발상으로 적들을 깡그리 없애고, 모든 중요 아이템과 큰 키워드, 큰 보물들을 모두 싹 차지하면서 지나갑니다. 가장 큰 보물이라고 생각한 것은, 사실 고인물들에게는 중요치 않을 수도 있어요. 왜 더 좋은 아이템을 알고 있으니까! 이런 식으로 나아갑니다. 지독하고.. 지독하게 나아갑니다. 이게 나혼자만렙뉴비 소설이 모든 것들이 주인공 위주로 흘러갑니다. 모든 것을 독차지하는 재미가 있죠.

 

사이다와 시원 시원스러움은 사건이 하나씩 해결될 때마다 속이 시원해지는 맛이 있는 소설입니다.

주인공이 시련의 탑 가상현실 게임의 플레이잖아요? 탑을 오르는 게임 말이죠. 그리고 이 시련의 탑은 50층에서 10년 동안 아무도 클리어하지 못하고, 고인 물 몇만 유지하면 전설적인 망작인 게임이고 말이죠. 그런 50층의 제한시간이 다 될 때쯤, 주인공이 나서서 깨버리고, 대대적인 업데이트 예고를 받죠. 그리고 시련의 탑의 생성되고 말이죠.

 

주인공은 17살 때부터, 10년 동안이나 이 게임에 올인을 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이 게임이 현실이 된 것을 좋아하죠. 그리고 고인물 답고 모든 정보를 활용해서 탑의 층을 하나씩 클리어합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그리고 최상위권자가 되려고 말이죠. 바뀌어버린 현실에도 너무나도 잘 적응한 주인공. 여러 가지 스킬을 조합하기도 하고, 카피하기도 하고, 진심으로 고인물이 아니면 해결할 수 없고, 얻을 수 없는 것들까지 착실하게 얻으면서 혼자서 나아갑니다. 먼치킨의 묘미이죠.

 

소설 나혼자만렙뉴비 txt 텍본


 

소설 나혼자만렙뉴비 txt 텍본을 보고 싶다면 링크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로봇 아님을 확인하고, 광고는 건너뛰기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나혼자만렙뉴비는 후반 부로 가면 좀 그렇긴 한데, 초반부에는 정말 재밌었습니다. 소설이 참 사이다 사이다 한 소설입니다. 먼치킨 나혼자만렙뉴비 였습니다.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텍스트 리뷰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텍스트 리뷰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리뷰입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요즘 웹툰으로도 정말 재미를 끌고 있습니다. 참을 수 없는 마성의 글이라고 느낄 정도로 재미가 느껴지는 소설입니다. 필력도

text.dream95.com

소설 메모라이즈 TXT 텍본 MEMORIZE 리뷰

 

소설 메모라이즈 TXT 텍본 MEMORIZE 리뷰

메모라이즈는 한국 웹소설 최소의 이세계물이라고 합니다. 군 전역하고 집으로 귀가하던 중 홀 플레이란 이 세계로 끌려갑니다. 이게!! 하필 군대를 전역하고 끌려가는지!! 뭐 그래도 이 세계로

text.dream95.com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 리뷰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 리뷰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은 19금 소설입니다. 그런데.. 진짜 너무 재미있는 소설이에요. 한번 시작하면 끝을 봐야 하는 그런 소설입니다. 정말 재미있었던 작품이죠. 말다 더듬이 공작 영애 맥시밀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