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3. 13. 21:26

검술명가 막내아들 텍본 txt 1~671 리뷰

검술명가 막내아들입니다. 검술명가 막내아들은 검술의 명가인 룬칸델에서 나오는 12번째 막내아들의 이야기를 다루면서 시작합니다. 이 막내아들은 검술에 대한 재능이 하나도 없습니다. 검술명가인데, 검술에 재능이 없다니.. 뭐 덕분에 가문에서 퇴출을 당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게 검술에는 재능이 1도 없으면서, 마법에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 운명의 장난이 뭔지 말이죠. 

검술명가 막내아들 텍본 txt 1~671 리뷰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확인해 보시고, 꿀잼 검술명가 막내아들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운로드하실 때는, 광고 건너뛰기하시면 됩니다.

 

검술명가 막내아들 텍본 txt 1~671 리뷰


 

 

검술명가 막내아들 텍본 txt 1~671 리뷰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회원가입 없고, 다운받는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소설이다 보니까 금방 삭제되기도 합니다. 링크 가서 확인하세요.

그런 검술재능이 1도 없는 주인공이 마법에 재능이 있습니다. 그렇게 그림자의 신 솔더렛과 계약을 맺게 됩니다.

그런데.. 너무나도 어이없게 죽음을 맞죠.

그런데 또 일어나니까? 과거에 다시 태어났네? 참.. 웃기죠?ㅋㅋ 기억과 경험을 가진채로, 생을 살아갑니다. 허무하게 죽지 않기 위해, 온전히 나로서 온전한 삶을 살기 위해! 그렇게 살아가는 것이죠.

 

 

 

검술명가 막내아들 텍본 txt

 

검술에 재능이 없었던 주인공이, 먼치킨을 향해서 달라가는 검술 명가 막내아들입니다. 뭔가 회귀 클리셰라 뻔해 보이지만, 필력이 따라주기 때문에 또 그런 게 없습니다.

원래 무슨 소설이든, 필력이 따라주면 전혀 문제가 없잖아요? 가독성도 좋고, 캐릭터간의 밸런스 및 구도도 정말 좋죠. 또한 스토리도 좋고, 궁금하게 하는 뭔가가 있습니다. 필력이 진짜 황제펭귄 너무 좋습니다.

조금 단점을 살펴보자면, 개연성의 문제와 이해하기 힘든 스토리가 조금 문제가 있습니다. 또한 이에 대한 전투력의 문제도 없잖아있죠. 뭔가 들쭉날쭉하다고 해야 할까? 그래서 장르소설에서는 보석 같은 느낌입니다.

너무나도 뻔한 식상한 폭탄들 지뢰물들 사이에서, 발군이죠. 

 

또한 검술명가 막내아들은 인물들이 입체감이 살아있습니다. 그렇기에 뭔가 악역이면서도 아닌, 그런 고전적인 느낌도 조금 있어서, 살아있는 듯한 느낌이 많이 들죠. 적들을 만나고, 동료를 만들어가고 그런 소설이지요. 재미있는 소설이니까 추천해드립니다. 검술에 재능이 없던 주인공! 마법에 재능을 얻고! 회귀까지 하면 먼치킨을 향해서! 검술 명가 막내아들입니다.

 

검술명가 막내아들 텍본 txt


검술명가 막내아들로 들어가시면, 사람인지 체크해주시고, 광고 건너뛰기하시면 되겠습니다.  검술명가는 정말 재미있어요. 필력 명가이십니다.

 

그 외에도 여러 작품들이 있습니다.

검술명가 막내아들 외 다른 작품들

취사병 전설이 되다 텍본 1화~296화 완결 txt 리뷰

 

취사병 전설이 되다 텍본 1화~296화 완결 txt 리뷰

취사병 전설이 되다입니다. 요즘 웹툰으로 나와서 뜨겁기도 한 소설이죠? 원작 소설도 정말 재미있기 때문에, 원작소설로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취사병 전설이 되다 텍본은 아래 첨부해둔 링

text.dream95.com

소설 나혼자만렙뉴비 txt 텍본 리뷰

 

소설 나혼자만렙뉴비 txt 텍본 리뷰

나 혼자 만렙 뉴비 소설입니다. 나 혼자 만렙 뉴비는 탑 이야기입니다. 모두가 포기해버린 탑의 정상. 극악무도한 난이도를 가기고 있는 가상현실 게임의 시련의 탑을 주인공이 10년 만에 클리어

text.dream95.com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텍스트 리뷰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텍스트 리뷰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리뷰입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요즘 웹툰으로도 정말 재미를 끌고 있습니다. 참을 수 없는 마성의 글이라고 느낄 정도로 재미가 느껴지는 소설입니다. 필력도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