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3. 11. 22:49

취사병 전설이 되다 텍본 1화~296화 완결 txt 리뷰

취사병 전설이 되다입니다. 요즘 웹툰으로 나와서 뜨겁기도 한 소설이죠? 원작 소설도 정말 재미있기 때문에, 원작소설로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취사병 전설이 되다 텍본은 아래 첨부해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취사병 전설이 되다 텍본 1화~296화 완결 리뷰입니다.

 

취사병 전설이 되다 텍본 1화~296화 완결 txt 리뷰


 

취사병 전설이 되다 텍본 1화~296화 완결 txt 리뷰를 보고 싶다면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회원가입이나 그런 것들은 필요하지 않아요. 하지만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하니까, 링크로 가셔서 감상하시면 되겠어요.

대한민국의 대표 흙수저였던 강성재가, 특이한 능력을 얻으면서, 군대에서 전설이 되어가는 이야기입니다.

 

 

취사병 전설이 되다 텍본 1화~296화 

 

군생활을 하는 강성재. 그가 군생활에서 한줄기 빛처럼 다가온 엄청나고 전설적인 취사병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군대에 있었을 때를 추억하게 만드는? 하지만 또 이게 판타지물이다보니까 정말 재미있습니다.

 

뭔가 군대에 있었을때의 추억들을 대리만족으로 즐길 수 있는 소설이지요. 과거에는 군대가 정말로 강압적이고, 계급사회였습니다. 그렇기에 상급자에 따라서 정말 군생활이 힘들어지고, 쉬워질 수도 있죠.

 

물론 이미 MZ세대가 넘어가면서, 아무리 편해져도.. 아마 호텔처럼 변해도 힘들다고 하는 것은 변하지 않겠지만, 시대가 흐르면 흐를수록 편해지는 것은 변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뭐, 집나가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고, 무언가 스스로 처음으로 하는 것들이니 쉬울리가 절대 없겠죠.

 

여튼 과거의 고생스러웠던 군생활의 그림을 재미있게 그렸던 소설입니다. 초반부터 억울한 주인공과 감정이입으로 바로 들어가고, 자대배치 받은 주인공의 느낌이 삽니다. 요즘은 편부모 가정이 정말 많습니다.

 

제가 있었을 때도, 진짜 엄청많았어요. 뭐, 그렇게 가정형편이 어렵고 해서 관심병사가 되는데, 이상한 간부들고 있고 말이죠.

 

 

그런 편견을 이겨내면서 취사병으로 요리를 시작하는 주인공. 노력과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얻기도 하고, 승승장구해가면서 능력치를 쌓습니다. 초반에는 중대에서 데리고 있기 싫어 전출까지 생각을 했었지만, 점점 적응하고 전설이 되어가죠.

 

취사병 전설이 되다는 후반부까지 모두 주인공이 군대에 있습니다. 취사병으로 근무하면서 요리를 배우고, 간부식당, 간부식당 회간, 회간에서 청와대까지 가게되면서, 정말 많은 업적을 달성합니다. 정말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취사병 전설이 되다 텍본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자면 간단하게, 로봇이 아닙니다를 눌러주시고, 5초가 지나면 광고 건너뛰기 확인하시면 됩니다.

 

취사병 전설이 되다 텍본 1화~296화 완결 TXT 리뷰


 

 

취사병 전설이 되다 소설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다른 소설도 확인해보세요

소설 나혼자만렙뉴비 txt 텍본 리뷰

 

소설 나혼자만렙뉴비 txt 텍본 리뷰

나 혼자 만렙 뉴비 소설입니다. 나 혼자 만렙 뉴비는 탑 이야기입니다. 모두가 포기해버린 탑의 정상. 극악무도한 난이도를 가기고 있는 가상현실 게임의 시련의 탑을 주인공이 10년 만에 클리어

text.dream95.com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텍스트 리뷰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텍스트 리뷰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리뷰입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요즘 웹툰으로도 정말 재미를 끌고 있습니다. 참을 수 없는 마성의 글이라고 느낄 정도로 재미가 느껴지는 소설입니다. 필력도

text.dream95.com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 리뷰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 mega txt 텍본 리뷰

상수리나무 아래 소설은 19금 소설입니다. 그런데.. 진짜 너무 재미있는 소설이에요. 한번 시작하면 끝을 봐야 하는 그런 소설입니다. 정말 재미있었던 작품이죠. 말다 더듬이 공작 영애 맥시밀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