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6. 21. 17:13

납골당의 어린 왕자 txt 완결 리뷰

납골당의 어린 왕자 txt 완결 리뷰입니다. 납골당의 어린 왕자 이름이 좀 별로죠? 뭔가 판타지 주제 어린왕자 같은 이름을 쓰고.. 그렇기에 처음에 손이 잘 안 갔어요. 또 초반에 확 엄청 끌어당기고 그러는 것도 없었으니 더 심했죠. 그런데 이 납골당의 어린왕자.. 시작하면.. 답 없습니다. 끝까지 보게 되는거에요. 납골당의 어린 왕자 재미있으니까 꼭 봐주세요!!

 

 

납골당의 어린 왕자 txt 완결 리뷰

인간을 인간 아닌 것으로 바꾸는 죽음이다.
대역병 모겔론스.
굶주린 시체들과 싸우며 인간성을 버리려는 사람들.
결국 인간은 아무도 남지 않는다.
......
그러나 이 혹독한 세계는, 사실 한 번의 여흥을 위해 만들어졌을 뿐이라는게 맞을까?
안과 밖, 어디에도 사람을 위한 세계는 없으니..
어두워지는 삶 속에서 마음을 지키며 별빛을 보는 한 소년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납골당의 어린 왕자 txt 완결 리뷰


한겨울, 나의 상자, 나를 개화시킨 아름다운 계절.

납골당의 어린왕자는 이 글이 작품의 초반부터 이어진 말입니다. 상자의 이야기는 고아영과의 대화부터 있었던 것 같죠. 이 의미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흥미로운 좀비물입니다. 먼저 말했다시피 납골당의 어린왕자의 주재는 좀비물입니다. 다만 좀비물 중에서 좀비 게임물이라는게 맞습니다.

 

과학기술이 발달해 육체에서 뇌와 척수를 분리해 생명을 유지할 수 있게 된 21세기 중반의 지구에서 배경입니다. 이 곳에서 노인들에게 폐지를 줍는 대신 사후 보험을 적용해 뇌와 척수만으로, 가상현실에서 행복하게 살라는 국민연금공단과 공익광고협의회의 공익광고가 TV에서 나오는 세상입니다. 참 무섭기도 하고.. 그렇기

 

이런 세상에서 주인공은 가족을 위한 희생과 부모의 인신매매나 다름없는 환경 속에서 살아갑니다.

대기업 회장에게 자신의 육체를 판매한 후, 뇌와 척수만 남은 상태로 일명 납골당이라 불리는 생명유지시설에 있죠. 나만이 가진, 나만 볼 수 있는 상자에 들어있는 작은 딱정벌레가 있다. 그런데 내 친구가 자기도 그와 같은 상자에 같은 딱정벌레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정말로 이 딱정벌레는 같은 것 일까? 으음..

 

비유 안에서 봄의 대사는 많은 것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겨울이 상자라면 딱정벌레는 마음이 드는 것이겠입니다. 봄은 겨울을 통해 마음과, 선함을 엿볼 수 있고 말이죠.

 

나를 개화시킨 아름다운 계절이라고 할 수 있고, 봄이 겨울에게 모든 인류를 가상공간에 가두기도 하고,  쾌락만 느끼게 하는 낙원의 이야기를 하는 것입니다.

 

납골당. 그 세상엔 많고 많은 악이 있습니다. 크.. 진짜.. 그리고 그 세상이 도달한 지점이 겨울의 물리 현실이라는 점에서, 이 소설. 납골당의 어린 왕자는 납골당의 어린 왕자는 결국 현실에 대한 메타포임을 알게 됩니다. 우리 시대가 마주한 문제를 메타포에서 마주해야 합니다. 책이 참.. 엄청나더군요. 백인 인종주의, 아시아 계에 대한 혐오, 빈부격차, 직업과 실험 윤리.. 법과 제도만으로 논할 수 없는 선악의 문제들까지.

 

이 문제들은 결국 우리가 현실에서 마주해야 할 문제이죠. 하지만 우리가 눈을 돌리고 있던 문제들이기도 합니다. 이런 최악의 상황이 도래하기 전에 다루어야 할 문제들이지요. 이 소설 납골당의 어린 왕자는 이런 부분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애석하게도 최악의 상황은 훨씬 빠르게 도래했습니다.

 

한겨울이 마주한 것은 극한의 상황입니다. 그리고 그의 부모가 그를 팔아넘긴 것도, 고건철 회장이 죽음을 앞두고 육체를 산 것도 모두 납골당의 세계에서 생존자들이 이기적이고 폭력적인 것도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납골당의 어린 왕자 작품이 종막으로 치달을 때, 생존이 기정사실화 된 사회에서도 악이 여전함을 이야기하죠.

 

우선 납골당의 어린 왕자 소설의 장점으로는 이 글의 장점이라 하자면 역시 작가분의 필력이 좋다는 게 눈에 띕니다. 또한 소설 자체도 참신한 내용이에요. 현재는 게임, 좀비물인데, 잔혹한 묘사, 개연성 있는 전개로 읽는 즉시 빠져드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납골당의 어린 왕자 txt 완결 리뷰


 

 

납골당의 어린 왕자 txt 완결 리뷰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시길 바랍니다.

 

 

소설 전생검신 txt 텍본 완결 리뷰

 

소설 전생검신 txt 텍본 완결 리뷰

전생검신 txt 텍본 완결 리뷰입니다. 전생검신은 구로 수 번 퓨전 무협 장편 소설이지요. 고수 지망생이었던 자가, 그 자가 무공에 입문한 지 45년이 흘러도 재능이 없던 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text.dream95.com

소설 비뢰도 1~29 텍본 txt 리뷰

 

소설 비뢰도 1~29 텍본 txt 리뷰

소설 비뢰도입니다. 도통 진도가 나가지 않지만.. 그래도 있는 부분까지입니다. 있는 부분까지보면 충분히 재미있고 재미지지요. 마무리를 좀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있지만.. 끝이 날까 싶긴하네

text.dream95.com

군림천하 1~35 txt 텍본 리뷰

 

군림천하 1~35 txt 텍본 리뷰

군림천하 1~35 txt 텍본 리뷰입니다. 군림천하하면 많은 화제를 이끌고, 최ㅗ의 작품 중에 하나이죠. 한 사내의 땀과 눈물에 얽힌 대서사시!! 지금 시작해보겠습니다. 군림천하 1~35 txt 텍본 리뷰 용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