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7. 21. 11:47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txt 텍본 리뷰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리뷰 txt 텍본 입니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는 아주 꿀잼 소설입니다. 박정수 장편 판타지 소설이죠. 꿀잼이니 한번 봐보세요!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리뷰 txt

 

박정수 판타지 장편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는, 하르센 대륙 최고의 흑마법사 칸칸이, 마법사들의 배신으로 낯선 세상 거지 소년 육신에 깃들면서 이야기가 시작되지요.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txt 텍본 리뷰


마법사가 존재하지 않는 땅에서 부활한 대 흑마법사의 무림 종횡기입니다. 아르센 대륙에서 백마법사에게 마법을 배우는데, 그리고 어둠의 신에게 힘을 빌려 흑마법사의 길을 걷는다는 독특한 설정이 흥미롭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백마법사들의 배신으로 낯선 땅의 거지 소년 육신에 깃들어 새로운 삶을 살게 되는 흑마법사의 이야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가 존재하지 않고 어둠의 신도 존재하지 않아요. 그렇게 독학으로 흑마법사의 길을 걷고자 하는 주인공 마현의 처절한 삶과 마교라는 곳에서 배신의 아픔을 치료하고, 다시 하르센 대륙으로 넘어가 복수하는 과정 등이 잘 나타나 있는 소설이지요.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는 총 14권 완결로 먼치킨 소설을 좋아하는 분들은 괜찮지요. 킬링타임으로 한 번 읽어볼 만 소설입니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는 중원 무림에서의 주인공 이름은 마현이라고 불렸는데, 그리고 4기의 데스나이트 마교 역사상 최고수 4인과 8 서클 대마법사 서클 달성의 위업을 달성합니다. 이에 다시 아르센 대륙으로 넘어가 본인을 배신하였던 모든 이들에게 복수하는 과정을 담은 소설이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세계관과 기본이 튼튼한 스토리 라인이 집결해 있는 소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주인공뿐만 아니라 주변 인물들의 개성을 잘 살려낸 소설인 것 같죠.

 

처절한 삶을 살았던 주인공과 무공과 마법의 힘을 사용할 줄 아는 주인공을 원하시는 분, 먼치킨 소설과 카리스마 있는 주인공을 원하시는 분, 천마, 마교, 어둠의 힘, 흑마법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설이 될 것 같아요.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리뷰 txt 텍본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리뷰 txt 텍본 리뷰로 꿀잼입니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바로가기 링크는 원래 그대로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외에 다른 소설텍본 txt

 

납골당의 어린왕자 txt 완결 텍본 리뷰

 

납골당의 어린왕자 txt 완결 텍본 리뷰

납골당의 어린 왕자 txt 텍본 리뷰입니다. 납골당의 어린 왕자 이름이 좀 별로라서 처음에 손이 잘 안 갔죠. 하지만 또 초반에 확 엄청 끌어당기고 그러는 것도 없었고 말이죠. 그러나 한번 시작

text.dream95.com

전생검신 txt baidu 1~1488 텍본 텍스트 리뷰

 

전생검신 txt baidu 1~1488 텍본 텍스트 리뷰

전생 검신 txt baidu 1~1488 텍본 텍스트 리뷰입니다.  전생 검신은 구로 수 번 퓨전 무협 장편 소설로, 고수 지망생이었던 자. 그 자가 무공에 입문한 지 45년이 흘러도 재능이 없던 주인공의 이야기

text.dream95.com

소설 비뢰도 1 ~ 29, 30 txt 텍본 리뷰 완결은 언제?

 

소설 비뢰도 1 ~ 29, 30 txt 텍본 리뷰 완결은 언제?

소설 비뢰도 1 ~ 29, 30 txt 텍본 리뷰입니다. 거의 포기상태인 것 같은데.. 일단 비뢰도 완결은 언제날까요? 끝이 나긴 할까요? 끝이 안 보이는 소설 비뢰도네요. 엄청납니다. 제발 끝이 보였으면 하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