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7. 22. 19:49

소설 꽃만 키우는데 강함 txt 텍본 리뷰

소설 꽃만 키우는데 강함 txt 텍본 리뷰입니다.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은 네이버 웹툰으로도 나와서 유명한 소설이죠. 정말 재미있으니 꼭 한번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살벌한 외모 그리고 압도적인 피지컬을 가진 주인공!! 꽃집을 너무 좋아해서.. 꽃을 너무 좋아해서 일어나는 소설이지요.

 

 

소설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 txt 텍본 리뷰

살벌한 외모와 압도적인 피지컬. 밸런스 붕괴급 전투력. 인간병기 황재호가 뉴월드를 시작했다.
그리고 꽃집을 차렸다… 엄청나게 무섭게 생긴 친구가.. 꽃집을..ㅋㅋ

소설 꽃만 키우는데 강함 txt 텍본 리뷰


뭐? 꽃집?
재호와 함께 런닝머신을 달리던 완식이 어처구니없는 표정으로 되물었다.
“야야, 목소리 낮춰.”

생긴 건 조폭도 보기만 해도 꿀릴 정도인 주인공 황재호인데, 자신은 꽃이 너무 좋고 키우는 건 좋아하지만, 현실에선 꽃 알레르기 때문에 키울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가상현실 게임 뉴월드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데, 처음 접속부터 꽃만 보고 다니다가 우연히 정령 화장이라는 히든 직업을 가지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꽃을 찾고 키우고, 직업 특성상 점점 강해지게 되면서.. 거기에 우연, 기연도 겹치게 되는데.. 그리고 너무나 우월한 신체 능력으로 게임 내에서도 피지컬은 만렙이고 ㅋㅋ

내용은 코믹, 개그 쪽에 좀 치우치는 편이나 크게 유치하지는 않고, 다만 여성들이 등장은 하나 러브라인 쪽은 거의 없어요.

일단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을 보면서 좋았던 요소를 보면 먼저 개그 요소가 좋아요. 작품 중간중간 들어간 개그 요소가 여러 부분을 유쾌하게 소화시키는데,  인터넷에서 많이 접할 수 있는 패러디 요소도 있고 말입니다. 또한 막힘없는 전개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고, 일단 호흡이 굉장히 빠른 편인 소설이죠. 웹툰으로도 나왔는데, 웹툰을 보다 보면 고구마 단계에 숨이 막힐 때가 종종 있는데 이러한 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주인공의 매력이 넘치는데, 사나운 인상을 가진 독보적인 페이스와 달리 하는 행동은 그와 정반대입니다. 따땃하고..  굉장히 올곧고 진중한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게다가 현실 세계에서 운동을 열심히 해왔던 부분 덕분에 가상현실에서 레벨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피지컬ㅋㅋ 진짜 최고지요. 주인공이 운빨이 엄청납니다. 재미있어요.

 

소설 꽃만 키우는데 강함

다시 보자면, 엘프랑 친해진걸로 엘프들이 무술 알려줘, 엘프들 물건줘, 뭐만하면 도와주고 다해주죠. 꽃에대한 관심으로 강한 엘프들을 얻으면서, 엘프들이 NPC라기엔 주인공 맨처음 만났을때 임모탈리언(사람)인지 몬스터인지 구분도 못하고 자아가 강하지요. 그냥 주인공을 교주로 따르는 엄청 강한 플레이어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런데, 주인공은 진짜 꽃에 대한 관심밖에없는데, 그 관심으로 발생하는 사건사고들 이야기입니다.

소재는 독특하지만, 스토리전개가 빠르고, 좀 정신 사납기도 합니다. 아무튼 여기서 개그코드 맞으면 웃으면서 볼수있는 것 같네요. 씨앗으로 때릴때 좀 더 많은 몬스터랑 사람 때릴 줄 알았는데, 금방 씨앗이 심어져서 아쉽기도 했고요. 웹툰도 무료니까 앞에 몇편보시고 한번 확인해보세요.

소설 꽃만 키우는데 강함 txt 텍본 리뷰


소설 꽃만 키우는데 강함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꽃만 키우는데 강함 txt 텍본 리뷰바로가기 링크는 원래 그대로

소설 꽃만 키우는데 강함 txt 텍본 리뷰 외에 다른 소설 텍본 txt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txt 텍본 리뷰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txt 텍본 리뷰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리뷰 txt 텍본 입니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는 아주 꿀잼 소설입니다. 박정수 장편 판타지 소설이죠. 꿀잼이니 한번 봐보세요!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리뷰 txt 박

text.dream95.com

납골당의 어린왕자 txt 완결 텍본 리뷰

 

납골당의 어린왕자 txt 완결 텍본 리뷰

납골당의 어린 왕자 txt 텍본 리뷰입니다. 납골당의 어린 왕자 이름이 좀 별로라서 처음에 손이 잘 안 갔죠. 하지만 또 초반에 확 엄청 끌어당기고 그러는 것도 없었고 말이죠. 그러나 한번 시작

text.dream95.com

전생검신 txt baidu 1~1488 텍본 텍스트 리뷰

 

전생검신 txt baidu 1~1488 텍본 텍스트 리뷰

전생 검신 txt baidu 1~1488 텍본 텍스트 리뷰입니다.  전생 검신은 구로 수 번 퓨전 무협 장편 소설로, 고수 지망생이었던 자. 그 자가 무공에 입문한 지 45년이 흘러도 재능이 없던 주인공의 이야기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