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7. 26. 16:45

소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다운 리뷰

소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다운 리뷰입니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는 정말 재미있는 소설이니까, 즐겁게 재미있게 봐주세요~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무료보기는 링크 타시고 들어가셔서, 다운로드하시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첨부해 둔 파일도 있습니다.

다만, 첨부파일을 올려두면,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링크 따라가세요.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무료보기

오십 년 전 원인을 알 수 없는 충격파가 지구를 덮쳤다. 전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정전이 일어났었고, 1년 뒤에는 포탈이란 것이 발견되었다. 그리고 그 안에서 괴수들이 튀어나오기 시작했죠. 괴수들은 도시를 닥치는 대로 파괴하며 사람들을 학살했어요.

그리고 당연히 군대가 출동했으나, 어떤 이유로 인해 현대 화기는 괴수들에겐 별 효과를 보지 못했지요.
결국 지상의 4분의 1이 초토화되고, 전 세계 어느 국가에서도 해결을 못하는 상황이 이어집니다. 사람들은 괴수들을 피해 지하로 숨어들게 되지요.

소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다운 리뷰


그렇게 세계가 모두 절망에 빠져있을 무렵, 포탈이 생기고 1년이 지난 뒤, 지구에 떨어졌었던 수많은 운석들 중 일부를 만졌던 사람들이 각성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괴수와 상대할 수 있을 정도로 강해졌죠. 사람들은 너 나할 것 없이 지구에 떨어진 운석을 찾아, 차례로 각성해가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자연스레 괴수들을 사냥하는 헌터들이 생겨났고, 길드가 생기고 협회가 생겼습니다.

 

주인공 태민은 아버지는 경기불황으로 인해 실직하시고, 주인공 혼자 합니다. 그렇게 오늘도 녹초가 되어 집으로 돌아온 태민 집에서 TV나 보며 나도 헌터가 되었으면.. 이렇게 이야기하자.. 사이렌 소리 반사적으로 창 밖을 내다보던 태민이는 우연히 전봇대에 숨어있던 여성 인영과 눈이 마주치게 되지요. 그리고 점프해서 태민이의 창문으로 들어온 이종족 여성.

다짜고짜 태민이의 목에 칼을 겨누며 잠시 몸을 숨기려 하였고, 부상이 심해, 자포자기 한 건지 돌연 태민이에게 각성의 돌로 추정되는 운석을 쥐어줍니다.

 

"내가 준 기회를 헛되이 만들지 마라"

 

그리고 연기가 되어 사라지죠. 이후 이게 웬 떡이냐는 생각에 얼른 돌을 만진 태민이는 SSS급 고대 어쌔신이란 직업으로 각성하게 됩니다. 이후 태민이의 먼치킨 행보가 시작되죠. 좀.. 개연성 문제도 조금 그런 부분이 없잖아 있었지만, 그래도 재미는 있었습니다.

고깃집 알바 시작할 무렵, 사장이 어렵다는 핑계로 직원들을 다 잘라버리고, 주인공 혼자 거의 1인분의 봉급을 받아가며 몇 개월간 3인 분치를 일해왔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심지어 기껏해야 알바인데 마치 여기 고깃집 아니면 갈 데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호구 짓을 한다는 듯한 이해할 수 없는 묘사..

 

위 줄거리에서 소개했듯이, 다 죽어가는 몬스터 여성에게서 정말 갑자기, 필요한 각성의 돌을 얻어 고대 어쌔신으로 각성하게 됩니다.

 

직업 퀘스트로 주어진 몬스터 똥개 5마리를 잡아오라는 퀘스트를 할 자신이 없어서, 전문 퀘스트 대행업체를 알아보게 되고, 여기서 앞서 주인공 태민이의 독백체로 생각하는 부분을 보면, 이 시대 헌터들은 손쉽게 수 백억 원을 벌어들이며, 하위급 헌터들도 못해도 몇 억몇 십억 정도는 그리 어렵지 않게 벌어들임을 추정하게 해주는 부분이 나옵니다.

 

즉, 태민이는 헌터 업계 사람들이 대체적으로 돈을 얼마나 버는지를 대강 알고 있다는 뜻이다. 하위급도 그 정도 돈을 벌어가는 마당에, 전문 퀘스트 대행업체에서 의뢰 대상이 최하급 몬스터라 해도 전문 헌터들을 파견 보내는 건데, 의뢰비 5백만 원이 비싸다고, 여기 아니면 내가 전화할 데 없는 줄 아냐며 온 사방팔방에 전화 다 찔러보다가 결국 처음 전화 건 곳이 제일 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지요.

 

다른 헌터들은 못 보고 주인공만이 봐서 바로 의뢰하게 되는 엄청난 개연성이 진짜 아쉬워요.

주인공이 허세가 있고 대책이 없는 캐릭터다. 고깃집 알바도 그만두고, 그나마 평소에 받는 아르바이트비 대부분도 집에 죄다 송금해줘서 수중에 돈도 얼마 없는 주제에 고렙 여자 헌터한테 절 받고.. 그 돈으로 허튼짓 하고..

 

주인공이 발암이라는 거.. 언제까지 초급 던전에서 솔플로 뛸 수 없다며 일단 찔러나보자는 식으로 더 윗 난이도의 던전에 간 거 까진 좋았다. 근데 무차별로 사냥하다가, 실수로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몰려있는 몬스터 떼거지의 어그로를 끄는데.. 그 상태로 도망치던 중 사 냥 중인 다른 헌터팀을 보곤 살았다며 그쪽으로 뛰어가죠.

 

문제는 그 몬스터 숫자가 이런 하급 던전에 올 정도의 헌터팀으론 감당이 힘들다는 점이다. 즉, 자기 살아보려고 다른 헌터팀까지 위험에 빠뜨린 셈이고, 얼떨결에 민폐 제대로 받은 헌터팀의 리더가 그래도 어떻게 기지를 발휘해 몬스터 떼를 잘 처리하는데 숫자가 대폭 줄어들고 스콜피온 하나가 남게 되자.... 이 미친 주인공이 그제야 돕는답시고 다시 달려들어, 오히려 방해만 된다. 그런데 막상 다 잡고 보니, 주인공이 이속이 높아, 몬스터들 떼로 어그로 끌고 다니는 역할로써는 탁월하여 그때부턴 전문 몰이꾼으로써 활동하게 된다.

소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다운 리뷰를 하고 싶으면 링크 따라 들어가시면 됩니다.

물론 절대로 회원가입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상한 사이트로 회유하고 그러지 않고,

P2P 사이트로 가서 가입 유도하고, 광고 잔뜩 깔고 그러지 않습니다.

그냥 다운로드하시면 되겠습니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무료보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다운 리뷰


소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다운 리뷰입니다.

 

s소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다운 리뷰 링크는 원래 그대로입니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소설 외에 다른 소설 텍본 txt 

소설 사신 빙의 txt 텍본 다운 리뷰

 

소설 사신빙의 txt 텍본 다운 리뷰

사신빙의 텍본 txt 리뷰입니다. 사신빙의 정말 재미있으니 꼭 봐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사신의 몸에 빙의하다니.. 생각 자체가 참 재미있네요. 사신인 사주명이 태 사세가 막내아들로 빙의하면서

text.dream95.com

소설 꽃만 키우는데 강함 txt 텍본 리뷰

 

소설 꽃만 키우는데 강함 txt 텍본 리뷰

소설 꽃만 키우는데 강함 txt 텍본 리뷰입니다.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은 네이버 웹툰으로도 나와서 유명한 소설이죠. 정말 재미있으니 꼭 한번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살벌한 외모 그리고 압

text.dream95.com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txt 텍본 리뷰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txt 텍본 리뷰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리뷰 txt 텍본 입니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는 아주 꿀잼 소설입니다. 박정수 장편 판타지 소설이죠. 꿀잼이니 한번 봐보세요!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리뷰 txt 박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