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텍본 txt 리뷰 / / 2022. 7. 15. 16:56

화산귀환 1~1290 .txt mega 텍본 리뷰

화산귀환입니다. 지금도 그렇고 최고로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1290까지 나왔네요. 정말 재미있는 소설이니까 언능 확인하시고 봐보세요. 진짜 재미있습니다. 계속 보게되고.. 조금 느린감이 있지만 최고의 소설입니다. 청명이 너무 웃기고 재밌어요.

 

 

화산귀환 1~1290 .txt mega 텍본 리뷰

대 화산파 13대 제자. 천하 삼대 검수 매화 검 존 청명이 주인공입니다.

천하를 혼란에 빠뜨린 고금 제일 마 천마(天魔)의 목을 치고 십만 대 산의 정상에서 영면한 청명. 그런데 백 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아이의 몸으로 다시 살아난다??

청명 왈 : 그런데...... 뭐? 화산이 망해? 이게 뭔 개소리야!? 
망했으면 살려야 하는 게 인지상정 아니겠나요? 
"망해? 내가 있는데? 누구 맘대로!"

언제고 매화는 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시린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 매화는 다시 만산에 흐드러지게 피어납니다.

"그런데 화산이 다시 살기 전에 내가 먼저 뒈지겠다!
망해도 적당히 망해야지, 이놈들아!"

쫄딱 망해버린 화산파를 살리기 위한 매화검존 청명의 고군분투가 시작됩니다. 청명의 웃기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시작되지요.

화산귀환 txt mega 텍본 소설 리뷰


 

 

화산귀환

판타지소설, 무협소설은 언제나 즐겁지요. 어렸을 때소설 대여방에서 책 읽는 게 참 좋았죠. 특히나 이런 화산귀환 같은 경우는 참지못하죠 재미있습니다.

 

여하튼 이번 리뷰 할 작품은 네이버시리즈의 화산귀환 이라는 작품이에요. 현재 시리즈로 장르소설 좀 읽으신다 하는 분들에게는 이름이 친숙할 정도로 유명한 작품이 화산귀환이죠. 이제는 워낙에 유명해진 1등소설이라.. 계속 재미있습니다.

 

화산귀환 매화 청명에게는 줄거리는 위에서도 말했듯 대략적으로 100년 전 천마와 함께 동귀어진을 한 매화 검 존 청명의 이야기라고 할 수 있지요. 그가 100년 후로 돌아가 몰락한 화산을 일으키려고 합니다. 물론 천마의 발호를 막고요. 그렇게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화산귀환은 참 가볍게 읽기 좋은 소설입니다. 화산귀환은 전체적으로 가볍고 경쾌하게 흘러가는 소설이라고 할 수 있지요.

주인공과 주변 인물들의 말투, 태도, 행동 등이 과거 무협지와는 다르다고 할 수 있어요. 상당히 가볍다고 해야겠지요? 그래서 나쁘다 그런데 아니라 오히려 편하고 읽기 쉽고 좋고요. 보통 과거 무협지의 하오체가 많이 쓰였는데, 이젠 그것들이 사라지고 현대적 말투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도 작가님의 필력이 좋으니, 소설을 술술 읽을 수 있게 되고 말이죠. 하지만 질질 끄는듯한 전개가 문제라면 문제인 것 같다고 할 수 있지만 재밌습니다.

 

소설 화산 귀환 이 계속 진행되면서 어떤 행동들에 대한 미사여구와 말장난으로 시간을 끈다는 생각이 조금 들었지만 재밌어요. 처음에 그러한 내용들이 나왔을 때는 하나의 재미로 보았어요. 지금도 그렇고요. 해리포터처럼 기타 유명 소설들은 미사여구나 이런 것들이 묘사가 잘된다고 표현하잖아요? 그 느낌입니다. 그런데 이게 계속 보다 보니 조금씩 루즈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소설이 일일 연재 혹은 주간 연재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다음 내용을 기대하면서, 꾸준히 연재하시는 게 또 장점인 것 같습니다. 벌써 1290화까지 나왔다니.. 여하튼 이번 빙궁 편이 진행되면서 마교가 등장하기 시작하고, 마교에 대한 설정, 주교들이 나오게 되면서 앞으로 화산 일행이 어떻게 대응할지 기대가 되는 소설이라고 할 수 있지요.

화산귀환 txt mega 텍본 


 

 

 

소설 화산귀환 mega txt 텍본 소설 리뷰입니다. 화산 귀환 웹 소설이죠. 화산귀환 재미있게 보세용. 화산귀환 말고도 여러소설이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강철의 열제 1부,2부,3부 txt 텍본 리뷰

내가 키운 s급들 .txt 텍본 내스급 리뷰(완)

 

내가 키운 s급들 .txt 텍본 내스급 리뷰(완)

내가 키운 s급들 흔히 줄여서 내스급이라고 불립니다. 내용으로 보면 회귀 전에도 최하위 F급 헌터였던 주인공 한유진, 그러나 동생 한유현은 S급 최상위 헌터로, 국내 최고의 길드 해연의 길드

text.dream95.com

납골당의 어린 왕자 txt 완결 리뷰

 

납골당의 어린 왕자 txt 완결 리뷰

납골당의 어린 왕자 txt 완결 리뷰입니다. 납골당의 어린 왕자 이름이 좀 별로죠? 뭔가 판타지 주제 어린왕자 같은 이름을 쓰고.. 그렇기에 처음에 손이 잘 안 갔어요. 또 초반에 확 엄청 끌어당기

text.dream95.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